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이베코코리아, 2025년 하계 순정 부품 캠페인 실시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 및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
8월 31일까지 전국 16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
이베코 전 차종 대상, 주요 부품 140종에 대해 할인 혜택 제공

2025-08-06 09:35 출처: 이베코그룹코리아

이베코코리아, 2025년 하계 순정 부품 캠페인 실시

광주--(뉴스와이어)--글로벌 운송 솔루션 전문 브랜드 이베코의 국내 법인 이베코코리아가 ‘시원하게 달리고 크게 아끼자’라는 슬로건과 함께 ‘2025년 하계 순정 부품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베코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폭염과 호우로 차량 점검과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는 여름철에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 및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차량 유지 보수를 지원하고자 한다.

이번 캠페인은 8월 31일까지 전국 16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베코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필터(최대 6% 할인), 오일(최대 10% 할인), 냉각 계통(최대 25% 할인), 공조 계통(최대 28% 할인), 공/유압 계통(최대 32% 할인), 서스펜션(최대 37% 할인) 등 주요 부품 140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베코코리아는 8월 11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무더운 여름, 운전할 때 더위를 이겨내는 Cool-W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 Step 1: 이베코코리아 인스타그램(@ivecokorea) 팔로우

· Step 2: 무더운 여름, 운전할 때 더위를 이겨내는 자신만의 Cool-Way를 게시글, 스토리, 릴스 또는 댓글에 작성

· Step 3: 해시태그 #이베코쿨웨이 #IVECOCoolWay #ivecokorea와 함께 @ivecokorea 태그 후 업로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다이소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이번 순정 부품 캠페인을 통해 우리 고객들이 여름철 차량 운행과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가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의 경험을 향상하고 총소유비용을 절감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16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이베코코리아 SNS 채널(카카오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코그룹(Iveco Group) 소개

이베코그룹은 신뢰도 높고 지능적인 모빌리티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고, 나아가 지속 가능한 미래 운송 산업의 변화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상용차 전문 기업이다. 전 세계 20개의 생산 시설과 31개의 연구개발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산하 7개 브랜드를 통해 상용차(IVECO), 파워트레인(FPT Industrial), 프리미엄 버스(HEULIEZ, IVECO BUS), 방산 및 특수차량(IDV, ASTRA)의 생산과 판매, 서비스부터 금융 서비스(IVECO CAPITAL)까지 폭넓은 분야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베코(IVECO)는 Industrial Vehicle Corporation으로 상징되는 중/소형 및 대형 트럭 라인업을 제공하는 이베코그룹의 대표 브랜드이다.

이베코그룹코리아(Iveco Group Korea) 소개

2014년에 설립된 이베코그룹코리아는 소형, 중형, 대형 세그먼트로 구성된 풀 레인지의 상용차를 제공하며 다양한 운송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제품 라인업은 이베코 S-WAY 트랙터, X-WAY 대형 카고, T-WAY 덤프트럭, 중형 트럭 유로카고(EuroCargo), 소형 상용 라인은 데일리(Daily) 다목적 섀시캡과 상용 밴으로 구성돼 있다. 2025년 현재 전국 10개 영업 지점과 16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며 종합적인 영업 및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베코의 글로벌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이베코그룹코리아는 한국 시장을 위한 뛰어난 성능의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