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패스트캠퍼스, 중소벤처기업부 비대면 서비스 공급 기업 선정

2021-02-22 11:40 출처: 패스트캠퍼스

국내 대표 성인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의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사업에 선정됐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성인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의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사업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가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대비해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의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육성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에듀테크, 화상 회의, 재택근무 등의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대표 기업을 선정한다.

패스트캠퍼스는 기업 대상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 분야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돼 데이터 사이언스,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래밍, 금융, 영상·디자인, 비즈니스 분야 등 기업 디지털화에 꼭 필요한 최신 실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수요 기업으로 선정된 중소·벤처기업들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로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구독 신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패스트캠퍼스가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의 디지털화에 꼭 필요한 실무 교육 기관으로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기업들이 코로나19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디지털 역량과 직무 전문성을 갖춰 더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기업 교육 선진화에 앞서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마케팅, 디자인, 파이낸스 같은 디지털 스킬을 중심으로 한 실무 영역 △콜로소 브랜드를 통한 자영업자 대상 헤어, 요리, 제과·제빵, 사진 등 직업 스킬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외국어 교육까지 사실상 대학 졸업 이후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모든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성인교육 시장 리더다.

패스트캠퍼스 개요

패스트캠퍼스는 패스트트랙아시아가 만든 오프라인 평생교육 기업이다. ‘기업가 정신(Entrepreneurship)은 모두에게 필요하다’는 철학 아래 머릿속 생각을 현실로 옮기고, 생각하는 바를 스스로의 힘으로 구현해낼 수 있는 어른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만든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된 컨텐츠, 열정적 커뮤니티 구성을 통한 함께 배우기 등을 핵심으로 창업, 개발, UX디자인, 쇼핑몰, 신규 사업 기획, 데이터 분석 등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10~12주간의 집중 교육 프로그램인 ‘CAMP’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