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코엑스 초대형 전광판 통해 영상 광고 진행

2020-10-19 14:20 출처: 비고라이브 코리아

위부터 ‘BIGO의 주인공은 나야나’ 이벤트 1위를 차지한 BJ 싸비, 2위를 차지함 BJ 민트(활동명 : 이난나)

BIGO LIVE COEX 광고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19일 -- 비고라이브가 강남 코엑스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CF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비고라이브는 2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을 강남 코엑스 크라운 미디어에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최근 진행된 앱 내 이벤트인 “BIGO의 주인공은 나야 나” 당첨 리워드 중 하나로, 1위부터 8위까지 순위에 오른 이들은 CF 영상에 출연할 기회를 얻게 된다.

순위에 따라 영상 내 비중이 달라지는 데다, 강남 한복판 초대형 전광판에 송출되는 까닭에, 참가 BJ들은 48시간 연속 방송을 하거나, 장기자랑을 선보이는 등 많은 노력을 보였다.

그 결과, BJ 싸비, 민트, 뽀미, 우기, 스카이나나, 애슐리, 김라떼 등 총 8명이 순위에 올랐다.

영예의 1위는 8명 중 청일점인 BJ 싸비가 차지했다. BJ 싸비는 잘생긴 외모와 엉뚱한 매력으로 최근 국내외 많은 팬을 확보한 비고라이브의 라이징 스타다.

2위는 모델 겸 배우이자 동화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BJ 민트(활동명: 이난나)가 올랐다.

3위에는 이미 비고라이브 내 인기 BJ로 유명한 ‘얼짱 시대’ 출신 배우 BJ 뽀미(활동명: 한봄)가 차지했다.

이번 영상이 송출될 ‘코엑스 크라운 미디어’는 코엑스 건물의 중앙 상단에 위치한 초대형 곡선형 LED 전광판으로, 유동 인구 및 이동차량이 많은 곳에 있어 광고매체로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매체 성격상 화려하고 눈에 띄는 탓에 주로 연예인, 명품 광고가 실린다. 그 때문에 비고라이브는 충분한 광고효과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광고는 비고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선공개됐으며, 10월 15일부터 11월 8일, 매일 저녁 5시부터 12시까지 코엑스 동문 크라운 미디어에서 볼 수 있다.

비고라이브 코리아 개요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BIGO는 전 세계 150개국, 총 3억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등을 개발한 IT 기업이다. 한국에는 2016년 9월 출시했으며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igo.tv/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