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알릴라 호텔, 글로벌 캠페인 ‘어 월드 어웨이츠’ 공개… 여행자들을 경이로운 럭셔리 경험으로 초대

알릴라는 5년 만에 브랜드 최초로 교감 중심의 통합 캠페인을 공개하며 몰입감 넘치는 알릴라 모먼츠(Alila Moments) 경험을 론칭

2025-09-09 16:40 출처: Hyatt Hotel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H)

시카고--(뉴스와이어)--하얏트 호텔(Hyatt Hotel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H)은 하얏트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속한 알릴라(Alila)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어 월드 어웨이츠(A World Awaits)’를 공개하며, 여행자들을 더 깊은 교감의 세계로 초대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이 캠페인은 문화와 커뮤니티, 자연과 환경 인식, 창의성과 웰빙을 아우르는 풍성하고 몰입감 넘치는 맞춤형 고객 경험인 ‘알릴라 모먼츠(Alila Moments)’도 함께 선보인다.

‘어 월드 어웨이츠’ 캠페인은 우리가 세상을 보기 위해 여행하지만, 진정으로 의미 있는 여정은 시선을 내면으로 돌리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은 그곳에 온전히 존재하며 장소를 경험하고, 여행지의 광활한 풍경을 감상하며, 내면의 울림을 느껴보라고 권한다. 광활하고 아름다운 알릴라 여행지의 풍경과 몰입, 마음챙김 등 지극히 개인적인 순간들을 병치함으로써, ‘어 월드 어웨이츠’는 여행객이 전 세계 여러 곳을 여행하는 감성적인 이유를 강조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주변의 세계에서 내면의 세계로 떠나는 모험의 정신을 일깨우도록 여행자들을 초대한다.

또한 ‘어 월드 어웨이츠’는 ‘알릴라 모먼츠’ 플랫폼의 시작을 알린다. 이 플랫폼은 알릴라 브랜드의 글로벌 포트폴리오 내 모든 호텔에서 선보일 세련되고 몰입도 높은 시그니처 경험의 특별한 컬렉션이다. ‘알릴라 모먼츠’는 현지의 지혜, 독특한 문화, 동료 여행객에 대한 존중을 기반으로 세심하게 기획되어, 투숙객과 지역사회 사이에 변화를 일으키는 교감의 힘을 일깨운다. 체크아웃 후에도 오랫동안 남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특별한 순간이다.

알릴라는 웰빙, 환경에 대한 배려, 현지 전통에 대한 존중을 핵심에 두고 발견, 평온함, 몰입의 순간을 큐레이팅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알릴라 호텔은 ‘어 월드 어웨이츠’를 통해 브랜드의 목적을 강조하고, 새로운 ‘알릴라 모먼츠’를 론칭하여 호기심 많은 여행자들이 물리적, 자연적 지형이든 정신적, 영적 토대이든, 미지의 풍경을 탐험하도록 초대한다.

알릴라 모먼츠

각 알릴라 호텔 여행지의 독특한 면모에 굳건한 기반을 두고 알릴라 투숙객에게만 독점 제공되는 각각의 ‘알릴라 모먼츠’ 경험은 특정 여행지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 다양하고 깊이 있게 탐험하려는 이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레드우드 나무 사이로 흐르는 빅서강(Big Sur River)에서 체험하는 영적인 냉수욕부터 샤푸라(Shahpura) 공예품 만들기 체험과 하루를 마무리하는 인도 전통 스파까지, ‘알릴라 모먼츠’는 변화를 일으키는 독특한 경험을 통해 투숙객이 자신을 넘어 주변 환경을 발견하고 진정으로 교감할 기회를 제공한다. 주목할 만한 알릴라 모먼츠는 다음과 같다.

· 캘리포니아의 알릴라 벤타나 빅서(Alila Ventana Big Sur) | 차가운 냉수욕의 행복: 빅서 리추얼: 방문객들은 가이드와 함께 상징적인 레드우드를 통과하는 프라이빗한 0.5마일 하이킹을 통해 빅서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호흡법, 의도 설정 연습, 강물 냉수욕을 역동적으로 결합한 경험으로 상쾌함과 활력, 깊은 생명력을 느껴볼 수 있다.

· 인도의 알릴라 포트 비샨가르(Alila Fort Bishangarh) | 뿌리로의 회귀: 라자스탄의 장인 유산 투어: 샤푸라를 통과하는 이 여정에서 여행자들은 이 지역 최고의 장인들과 친밀한 하루를 보내면서 라자스탄의 창의적인 정신을 발견한다. 참가자들은 현지 전문가의 지도 아래 자신만의 도자기, 팔찌, 런즈(runs)를 만들어 본 후, 전통 아유르베다식 머리, 목, 어깨 마사지를 체험한다.

· 발리의 알릴라 빌라 울루와뚜(Alila Villas Uluwatu) | 발리의 영적 에센스: 고객은 발리의 영적인 리듬에 몰입하는 이 경험을 통해, 신성한 정화 의식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전통 공예, 사원 봉헌, 현지 요리 체험과 해질녘의 매혹적인 케착(Kecak) 공연 관람으로 이어지는 하루를 경험할 수 있다.

· 오만의 알릴라 히누 베이(Alila Hinu Bay) | 신성한 레진: 유향과 회복의 리추얼: 고대 오만의 전통과 유향의 신성한 정수가 만나는 곳을 탐험한다. 스파 키친에서 개인 맞춤형 유향 스크럽을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 각질 제거, 마사지, 헤드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전신 회복 리추얼을 경험한다. 이 알릴라 모먼츠는 유향이 들어간 5코스 디너와 오만 현지인이 들려주는 유향의 역사적, 정신적 의미에 관한 스토리텔링으로 이어진다.

· 중화권의 알릴라 상하이(Alila Shanghai) | 향기로운 길: 향, 기억, 그리고 의미: 중국 향의 시적인 세계와 치유, 명상, 예술에서 향의 역할을 자세히 알아본다. 게스트는 자신만의 블렌드를 만들고 존재감, 기억, 개인적 균형을 위한 도구로서 향을 음미해볼 수 있다.

하얏트 럭셔리 포트폴리오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인 케이티 존슨(Katie Johnson) 부사장은 “‘어 월드 어웨이츠’는 자신이 내딛는 모든 걸음을 소중히 여기고 크고 작은 경이의 순간을 믿으며 자신을 가꾸는 것만큼 지구를 아끼는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알릴라 브랜드의 노력을 강조하는 중요한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문화와 환경에 대한 몰입부터 풍성한 맞춤형 경험, 총체적인 웰빙에 이르기까지 곳곳에서 기다리는 문화, 전통, 자연, 영성 등 다양한 세계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몰디브, 오만, 인도, 중국, 말레이시아,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18개의 경이로운 여행지를 배경으로 알릴라 브랜드는 ‘어 월드 어웨이츠’에서 모든 전 세계 알릴라 호텔의 모습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그중 하나가 알릴라 동아오 아일랜드 주하이는 주하이 동아오섬의 남서쪽 끝 절벽에 위치한 럭셔리 올 스위트 리조트이다. 또한 2025년 말 브랜드에 합류할 알릴라 마야코바는 라틴 아메리카의 첫 번째 알릴라 호텔이 될 예정이다.

알릴라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ila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릴라 소개

알릴라(Alila)는 문화와 환경에 대한 몰입, 풍요로운 경험, 총체적인 웰빙을 통해 여행객들이 더욱 깊은 교감의 세계를 발견하도록 초대하는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이다. 알릴라 호텔은 자연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며, 단순함 속에서 심오한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지역사회를 포용하여 투숙객이 삶 속의 럭셔리를 재발견하도록 일깨운다. 알릴라 브랜드의 핵심이자 문화적, 환경적 몰입을 위한 노력을 강조하는 알릴라 모먼츠(Alila Moments)는 숙박객이 여행지의 독특한 면모를 경험하고 귀국 후에도 오랜 영향을 남기도록 기획된 독점적인 경험의 컬렉션이다. 지속가능한 관광을 지원하기 위해 최소 1년 이상 운영된 모든 알릴라 호텔은 환경의 자연적, 물리적, 문화적 요소를 통합하여 어스체크(EarthCheck) 인증을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alilahotels.com을 방문하거나 인스타그램(@AlilaHotels)을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확인할 수 있다.

하얏트 호텔 소개

시카고에 본사를 둔 하얏트 호텔(Hyatt Hotels Corporation)은 ‘사람들이 최고의 자신이 되도록 보살핀다’는 설립 목적에 따라 운영되는 선도적인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이다. 2025년 6월 30일 기준, 6개 대륙 80개국에 1450개 이상의 호텔과 올인클루시브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럭셔리 포트폴리오에는 파크 하얏트(Park Hyatt ®), 알릴라(Alila ®), 미라발(Miraval ®), 임프레션 바이 시크릿(Impression by Secrets) 및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라이프스타일 포트폴리오에는 안다즈(Andaz ®), 톰슨 호텔(Thompson Hotels ®), 더 스탠다드(The Standard ®), 드림 호텔(Dream ® Hotels), 더 스탠다드X(The StandardX), 브레스 리조트 앤 스파(Breathless Resorts & Spas ®), JdV by Hyatt(JdV 바이 하얏트 ®), 벙크하우스 호텔(Bunkhouse ® Hotels) 및 미 앤 올 호텔(Me and All Hotels), 인클루시브 컬렉션에는 조에트리 웰니스 & 스파 리조트(Zoëtry ® Wellness & Spa Resorts), 하얏트 지바(Hyatt Ziva ®), 하얏트 질라라(Hyatt Zilara ®), 시크릿츠 리조트 앤 스파(Secrets ® Resorts & Spas), 드림스 리조트 앤 스파(Dreams ® Resorts & Spas), 하얏트 비비드 호텔 앤 리조트(Hyatt Vivid Hotels & Resorts), 선스케이프(Sunscape ® Resorts & Spas), 알루아 호텔 앤 리조트(Alua Hotels & Resorts ®) 및 바이아 프린시페 호텔 앤 리조트(Bahia Principe Hotels & Resorts), 클래식 포트폴리오에는 Grand Hyatt(그랜드 하얏트 ®),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 데스티네이션 바이 하얏트(Destination by Hyatt ®), 하얏트 센트릭(Hyatt Centric ®), 하얏트 베케이션 클럽(Hyatt Vacation Club ®) 및 하얏트(Hyatt ®), 에센셜 포트폴리오에는 캡션 바이 하얏트(Caption by Hyatt ®), 언스크립티드 바이 하얏트(Unscripted by Hyatt), 하얏트 플레이스(Hyatt Place ®), 하얏트 하우스(Hyatt House ®), 하얏트 스튜디오(Hyatt Studios), 하얏트 셀렉트(Hyatt Select) 및 유어코브(UrCove) 등이 포함된다. 하얏트 호텔 자회사들은 월드 오브 하얏트(World of Hyatt®) 로열티 프로그램, ALG 베케이션(ALG Vacations®),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Mr & Mrs Smith), 언리미티드 베케이션 클럽(Unlimited Vacation Club®), 암스타(Amstar®) DMC 목적지 관리 서비스, 트리셉트 솔루션스(Trisept Solutions®) 기술 서비스를 운영한다. 웹사이트: www.hyatt.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908156308/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