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보스 ‘린드비오르’ 추가

풍룡 ‘린드비오르’ 등장… 연합 단위로 토벌 도전하는 연합형 레이드 콘텐츠
이벤트에 참여해 보상 획득 가능, 1회라도 린드비오르 타격 시 아이템 제공

2024-04-24 13:53 출처: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성남--(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신규 보스 ‘린드비오르’를 업데이트했다.

풍룡 ‘린드비오르’는 지룡 ‘안타라스’에 이어 리니지W에 두 번째로 등장하는 용이다. 린드비오르 레이드는 1개의 연합 단위로 도전할 수 있는 ‘연합형 레이드’ 콘텐츠다. 83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최대 100인까지 연합을 구성해 1주일에 1번 린드비오르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보스가 있는 장소인 ‘린드비오르의 레어’는 ‘풍룡의 흔적’ 내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레어 입장 후 ‘질풍 거대 드레이크’ 등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린드비오르가 나타나며, 드루가 영웅 구출 등 숨겨진 미션을 완료하면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린드비오르는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두 가지 패턴을 보유해, 패턴에 맞는 공략이 필요하다.

린드비오르를 처치하면 △린드비오르의 완력/마력/인내력 △린드비오르의 완력/마력/인내력 각반 등 신화 등급의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린드비오르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8일까지 린드비오르를 1회라도 타격한 모든 이용자는 ‘린드비오르 토벌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상자를 개봉하면 ‘전설 마법인형 도전권’ 또는 ‘전설 변신 도전권’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 가능하다. 5월 8일까지 린드비오르 토벌 소요 시간이 가장 짧은 연합은 ‘린드비오르 각인 방어구 선택 상자’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