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레이저피쉬, 전 세계 솔루션 제공업체의 역량 강화 위해 파트너 생태계 재구상

2024-04-18 14:50 출처: Laserfiche
롱비치,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의 선도적 SaaS 제공업체인 레이저피쉬(Laserfiche)가 성장과 기술 혁신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면서 많은 채널 모멘텀 이정표를 발표했다. 2024년에, 이 회사는 조직들이 콘텐츠 관리 방식을 전환하고, 작업흐름을 자동화하고, 사업 수행 방식을 가속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파트너 생태계를 강화하고 있다.

칼 챈(Karl Chan) 레이저피쉬 CEO는 “우리는 신흥 산업 및 지역으로의 성장, 우리의 채널 프로그램 및 리소스에 대한 투자 증가, 핵심 리더의 고용 등을 포함하여 지난 한 해 동안 레이저피쉬의 모든 영역에서 놀라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라며 “우리는 2024년에 이러한 모멘텀을 바탕으로 우리의 파트너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조직에 힘을 실어주고 전 세계에 영감을 주는 훨씬 더 많은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입지 확대

지난 한 해 동안 레이저피쉬는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특히 EMEA에서의 성장과 함께 디지털 전환 이니셔티브가 광범위하게 채택되는 것을 보았다. 이를 증명하듯 전 세계 49개국에 고객을 두고 있는 약 20년 역사의 레이저피쉬 솔루션 제공업체인 MBS는 서비스를 제공받는 레이저피쉬 사용자 수가 200% 증가하는 것을 경험했다. 그 성공으로 MBS는 2024년 올해의 레이저피쉬 국제 파트너상(2024 Laserfiche International Partner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

MBS 전무 이사 루퍼트 리튼(Rupert Leaton)은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디지털 전환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것을 보았고, 레이저피쉬는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라며 “우리는 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를 위한 세계 선도적 공급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를 통해 우리는 고객들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시대를 앞서 있게 됩니다”라고 말했다.

채널 성공 지원

레이저피쉬는 2024년 파트너 지원을 위한 신제품 교육, 영업 및 마케팅 리소스를 포함하여 수상 경력를 가진 솔루션 제공업체 프로그램(Solution Provider Program)을 개선하여 추진력을 얻고 있다. 새로 도입된 프리미어 파트너 프로그램(Premier Partner Program)은 우수한 자격을 갖춘 솔루션 제공업체들의 가시성을 높이고 자신의 비즈니스 및 솔루션 전문 지식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고객들과 그 솔루션 제공업체들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레이저피쉬 솔루션 제공업체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적인 새로운 혜택에는 매년 최고의 매출 달성자를 축하하기 위해 재구상된 위너스 서클(Winners Circle) 이벤트, 레이저피쉬 영업 커뮤니티가 지식과 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개 포럼, 연례 레이저피쉬 임파우어 콘퍼런스(Laserfiche Empower Conference)에서의 솔루션 제공업체 트랙, 정기적인 자문 위원회에 참여하여 판매 캠페인 및 리소스, 제품 로드맵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 등이 포함된다.

수상 경력의 파트너 프로그램

레이저피쉬의 영업 담당 부사장인 비키 반발린(Vicki VanValin)은 “엔터프라이즈급 정보 거버넌스, 통합 및 확장성 도구도 제공하는 정보 관리 및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레이저피쉬 채널 파트너는 성공을 위한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라며 “우리는 우리 파트너들에게 혁신적인 기술, 강력한 자원 및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계를 선도하기 위해 전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2024년에, 레이저피쉬 솔루션 프로바이더 프로그램(Laserfiche Solution Provider Program)은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의 브랜드인 CRN에 의한 2024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2024 Partner Program Guide)에서 별 5개 등급을 획득했다. 이 등급은 강력하고 수익성 있으며 성공적인 채널 파트너십을 육성하기 위한 노력에서 최선을 다하는 이상의 노력을 하는 회사에 수여된다.

레이저피쉬의 직원들은 채널 전반에 걸쳐 그들의 참여와 성취에 대해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2월에, 테일러 그로소(Taylor Grosso) 글로벌 채널 및 연합 수석 이사, 찰스 수자라(Charles Suzara) 서부 부국장, 비키 반발린(Vicki VanValin) 영업 부사장 등을 포함한 3명의 채널 리더가 CRN의 2024 채널 치프스(Channel Chiefs) 목록에 이름이 올랐다. 매년 발표되는 권위 있는 CRN 채널 칲스 목록은 자신의 회사를 위해 전략을 주도하고 채널 의제를 설정하는 IT 제공업체 및 유통업체 임원을 인정한다. 2023년에는 파트너 마케팅 매니저인 얀 미치시마(Jann Michishima), 선임 기술 트레이너인 니콜 몰튼(Nicole Moulton), 프리세일즈(presales) 관리자인 캐슬린 파크(Kathleen Park) 등을 포함하여 3명의 다른 책임자가 CRN의 위민 업 더 채널(Women of the Channel)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그로소는 “채널 파트너에게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하는 것부터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 이르기까지 레이저피쉬의 채널 지원은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것 중 하나입니다”라며 “수상 경력을 가진 우리의 채널 리더십은 우리 파트너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전 세계 고객 조직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레이저피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채널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개선 사항 및 투자를 공개할 것이다. 레이저피쉬 솔루션 제공업체 프로그램과 파트너가 되는 경우의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laserfiche.com/partners 를 방문하면 된다.

레이저피쉬 소개

레이저피쉬는 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의 선도적 SaaS 제공업체이다. 레이저피쉬® 플랫폼은 강력한 워크플로, 전자 양식, 문서 관리 및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가속화하여 리더들이 기업 전체의 성장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레이저피쉬는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로 종이 없는 사무실을 개척했다. 현재 레이저피쉬의 클라우드 우선 개발 접근 방식은 기계 학습 및 AI 분야의 혁신을 통합하여 80여 개국의 조직이 디지털 비즈니스로 전환할 수 있게 한다. 정부, 교육, 금융 서비스, 의료 및 제조를 포함한 모든 산업의 고객들이 레이저피쉬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며 디지털 우선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전 세계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레이저피쉬 직원들은 기술이 삶을 변화시키는 방식을 다시 상상하도록 고객들을 지원하고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다는 회사의 비전을 위해 전력하고 있다.

레이저피쉬 블로그, 트위터/엑스, 링크드인,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