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큐엑텔, 서울서 열리는 월드 IT 쇼에서 IoT 솔루션 선보일 예정

2024-04-17 14:30 출처: Quectel Wireless Solutions (상하이증권거래소 603236)
서울, 대한민국--(뉴스와이어)--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큐엑텔 와이어리스 솔루션스(Quectel Wireless Solutions)가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될 예정인 월드 IT 쇼(World IT Show, WIS) 참가를 발표하게 돼 기뻐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큐엑텔은 5G, 단거리 및 LPWA 모듈을 포함한 혁신적인 IoT 솔루션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와 함께 광범위한 보완 안테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 참석자는 회사의 전문가 팀과 교류하고, 최신 제품 및 기술에 대해 배우고, 잠재적인 협업 기회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행사에서 큐엑텔은 스마트 시티, 소매, 자동차 및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사용 사례에서 IoT 모듈의 기능과 다양성을 보여주는 라이브 데모도 주최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큐엑텔 부스에서 다음과 같은 시연을 볼 수 있을 것이다.

· 대신(Daeshin): 큐엑텔 SC66-E 모듈을 사용하는 산업용 PDA인, DS6을 소개한다.

· 한스 네트웍스(Hans Networks): 큐엑텔 YEGM008BA 안테나와 함께 큐엑텔 L26 모듈을 사용하는 서버 연결 차량 진단 플랫폼을 선보인다.

· INC 테크놀로지(INC Technology): 스마트 가스 계량기 애플리케이션에서 큐엑텔 BC660K-GL 모듈을 시연한다.

· M2M넷(M2MNET): 두 개의 서로 다른 큐엑텔 모듈인 BG96EC21-KL을 사용하는 세 가지 외부 모뎀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한다.

· IP로드(IPROAD): EC25 Mini PCIe 모듈을 사용하는 LTE 라우터 2개와 RM520N 모듈을 사용하는 5G 라우터를 포함한 3개의 라우터를 소개한다.

· Macriot: EC25EFC20 모듈을 사용하는 차량 내 라우터를 시연한다.

큐엑텔 와이어리스 솔루션스의 한국 지역 영업 이사인 이상헌(Sangheun Lee)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IoT 애플리케이션이 급속히 확산됨에 따라 큐엑텔은 오늘날의 상호 연결된 세계에서 기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이고 안정적인 IoT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여전히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우리는 월드 IT 쇼에 참가하여 우리의 고급 IoT 기술이 어떻게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고 전 세계 비즈니스에 새로운 기회를 열어줄 수 있는지 시연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주로 OEM 및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글로벌 IoT 솔루션 및 서비스 지원 제공업체인 액셀러로닉스(Acceleronix)도 큐엑텔 부스의 일부로 월드 IT 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액셀러로닉스의 제품에는 에지 장치 관리 소프트웨어, 서비스형 연결, 수직 소프트웨어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며, 모두 개발에서 데이터 관리 및 시각화에 이르기까지 IoT 제품의 다양한 측면의 활성화 및 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 행사에서 액셀러로닉스는 IoT 플랫폼 환경 센서와 스마트 홈 솔루션 쇼케이스의 두 가지 시연을 할 것이다.

IoT 플랫폼 환경 센서는 스마트 농업 산업의 온실 환경에 대한 고객의 감지 시나리오를 복제한다. EG915U 개발 기판을 활용하는 이 데모에서는 3개의 센서를 사용하여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하며, 그 다음에 이 데이터는 플랫폼의 대시보드에 표시된다. 스마트 홈 솔루션스(Smart Home Solutions) 데모는 스마트 LED 조명 및 스마트 터치 스위치를 포함한 다양한 스마트 홈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한다.

큐엑텔의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참석자는 월드 IT 쇼의 큐엑텔 부스를 방문하거나 큐엑텔 웹사이트(https://www.quectel.com/events/world-it-show-2024)를 통해 큐엑텔 팀과의 미팅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큐엑텔 소개

더 스마트한 세상을 향한 퀙텔의 열정은 IoT 혁신을 가속화하는 원동력이다. 고도로 고객 중심적인 조직인 당사는 뛰어난 지원과 서비스로 뒷받침되는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59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성장 중인 당사의 글로벌 팀은 구획식 이동전화, GNSS,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모듈과 안테나 및 서비스에서 혁신의 선두에 선다.

전 세계에서 지역 사무소와 지원을 통해 당사의 국제 리더십은 IoT를 발전시키고 더 스마트한 세상의 구축 촉진에 전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www.quectel.com, LinkedIn, Facebook 및 X를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