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마베니어 디지털 BSS, 아마존 웹 서비스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가능

2024-04-17 13:30 출처: Mavenir Systems Inc.
리처드슨, 텍사스--(뉴스와이어)--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인프라 제공업체인 마베니어(Mavenir)기 오늘 아마존 웹 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Amazon Web Services(AWS) Marketplace)에서 Mavenir Digital Enablement (MDE)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한다.

구성 가능한 아키텍처를 갖춘 마베니어의 디지털 인에이블먼트(Mavenir’s Digital Enablement, MDE) 비지니스 서포트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스택을 통해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ommunication Service Providers, CSPs)는 자본 및 리소스 비용을 늘리지 않고 모델을 반복적으로 테스트하고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능력으로 혁신적인 전략과 새로운 판매 모델을 빠르고 비용 효과적으로, 그리고 최소의 위험으로 구현할 수 있다. MDE의 포괄적인 모듈 세트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인프라까지의 테스트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이미 AWS에서 실행 중이고 고객 관리, 제품 카탈로그, 주문 관리, CRM, 결제, 통합 과금(converged charging), API 수익 창출 및 네트워크 슬라이스 과금(network slice charging)을 포괄한다. 로우-코드/노-코드 비주얼 빌더(low-code/no-code visual builders)와 템플릿화된 솔루션-인-어-박스(solutions-in-a-box)를 통해 MDE는 이제 새롭고 복잡한 모델을 간단하고 민첩하게 구현하려는 CSP를 위한 원스톱 목적지 및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로 사용할 수 있다.

MDE는 분할 또는 스폰서 청구, 제3자 솔루션을 통합하는 새로운 패키지 제품 제공, 카탈로그 매핑과 같은 파트너 간 수동 작업을 위한 자동화, 운영 효율성과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알림 매핑과 같은 수익성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할 수 있는 위험이 낮은 경로를 제공한다.

마베니어의 디지털 BSS(Digital BSS)는 개방형 API가 통해 기존 또는 새로운 제3자 시스템과의 원활한 통합을 보장하고 리소스 집약적인 시스템 통합 노력의 필요성을 없앰으로써 TM 포럼(TM Forum)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달성했다.

마베니어의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산딥 싱(Sandeep Singh)은 “마베니어의 디지털 BSS는 경쟁에서 계속 앞서 나가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자 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우리가 AWS 마켓플레이스에 합류한 것은 지속 가능한 글로벌 네트워크 자동화 및 수익 창출을 추진하여 전 세계 사업자들이 고급 디지털 경험을 대규모로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우리 사명의 전략적 가속화입니다”라고 말했다.

싱은 “모두 안정적이고 민첩한 아키텍처 내에서 고객 상호 작용의 종단간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제3자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간소화함으로써 MDE 디지털 BSS는 서비스 제공업체에 고객을 위한 원활하고 개인화된 네트워크 서비스 경험을 창출하고 유연한 수익 창출 기능을 통해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완벽한 혁신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애플도어 리서치(Appledore Research)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존 에이브러햄(John Abraham)은 “CSP의 주요 혁신 장벽 중 하나는 새로운 수익 모델과 서비스 기능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시간, 비용 및 운영 리소스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한 현재의 레거시 BSS 생태계의 경직성입니다. 마베니어가 MDE 솔루션을 통해 지원하는 것처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혁신적인 모범 사례를 적시에 도입하는 경로를 단순화하는 것은 CSP에 시장 출시 시간과 TCO 측면에서 뚜렷한 이점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MDE 플랫폼은 그린필드 서비스(greenfield service) 제공업체가 새로운 서비스를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브라운필드 서비스(brownfield service) 제공업체가 레거시 스택을 현대화하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며 기존 기술(2G/3G/4G)과 공존하면서 5G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경로를 제공하기도 한다. MDE는 전 세계 CSP 및 모바일 버추얼 네트워크 오퍼레이터(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 MVNO)와 통합된 제3자 파트너 주도 제품 및 서비스를 교차 판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업체에 마켓플레이스 기능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고급 AI-ML 엔진을 사용하여 고객 및 네트워크 데이터에서 인텔리전스를 도출한 다음 과거 행동을 기반으로 신제품을 추천하는 데 사용하며, 서비스 제공업체가 풍부한 데이터 세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분류 기능을 제공하여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

편집자에게 보내는 메모

- 마베니어의 디지털 BSS에 대한 추가 정보:

https://www.mavenir.com/portfolio/mavapps/mavenir-digital-enablement-bss/

- AWS 마켓플레이스에서의 마베니어의 목록:

https://aws.amazon.com/marketplace/pp/prodview-ylbqlsfj3bmay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지금 친환경 설계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AI 지원 솔루션을 통해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함으로써, 사업자들아 5G의 이점을 실현하고 지능적이고 자동화된 프로그래밍 가능한 네트워크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Open RAN의 선구자이자 입증된 업계 혁신자인 마베니어의 수상 경력의 솔루션은 전 세계 모바일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자동화 및 수익 창출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300+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가속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mavenir.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비즈니스 와이어에서 원본 버전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416395684/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