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앵글로골드 아샨티, 2024년 연례 주주총회 공지

2024-04-16 16:00 출처: AngloGold Ashanti plc (뉴욕증권거래소 AU)
런던/덴버/요하네스버그--(뉴스와이어)--앵글로골드 아샨티(“회사”, “AGA” 또는 “AngloGold Ashanti”)가 2024년 연례 주주총회 공지(이하 “공지”)를 게시했으며 www.reports.anglogoldashanti.com 에서 열람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회사의 2024년 연례 주총(이하 ‘주총’)은 2024년 5월 28일 화요일 오전 9시(산악표준시)(영국 서머타임 오후 4시, 남아프리카 표준시 오후 5시)에 열릴 예정이다(주소: 6363 S Fiddlers Green, Greenwood Village, CO 80111, USA).

주주들은 공지에 명시된 지침에 따라 온라인으로 주총에 참석할 수 있다. 가상으로 주총에 참여하는 주주는 주총의 실시간 비디오 피드를 보고, 투표 지침(voting instruction)을 제출하고, 서면 또는 오디오 라인을 통해 질문을 제출할 수 있다.

이 공지에서는 주총에서 수행하도록 제안할 사업을 설명하고 있으며, 공지를 수령하고 주총에서 투표할 자격을 결정하기 위한 목적의 기록일을 2024년 4월 2일로 정했다. 이 공지는 서면 수령을 선택한 주주들에게 곧 발송될 예정이다. 2024년 4월 10일에 발행된 앵글로골드 아샨티의 2023년 영국 연례 보고서는 서면 수신을 선택한 주주들에게도 발송되며, 앵글로골드 아샨티 웹사이트 ww.reports.anglogoldashanti.com 에서 열람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을 제외하고 이 문서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앵글로골드 아샨티의 재무 보고서, 운영, 경제 성과 및 재무 상태에 관한 미래예측진술이며,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즉 △금광 산업의 경제 전망 △금 가격, 생산, 총 현금 비용, 올인 유지 비용, 올인 비용, 비용 절감 및 기타 운영 결과, 자기자본 수익률, 생산성 향상에 대한 기대치 △개별적 또는 총체적인 앵글로골드 아샨티 운영(프로젝트 마일스톤 달성 포함)의 예상 및 전망 △앵글로골드 아샨티의 일부 탐사 및 생산 프로젝트의 상업 운영 개시 및 완료 △인수, 처분 또는 합작 투자 거래 완료 △앵글로골드 아샨티의 유동성 및 자본 자원과 자본 지출 △코로나19 팬데믹의 결과 △잠재적이거나 진행 중인 소송 또는 규제 관련 소송 또는 환경, 보건 및 안전 문제의 성과 및 결과 등이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 또는 예측은 역사적 사실에 국한되지 않으나, 미래 사건에 대한 당사의 현재의 믿음과 기대를 반영하며 일반적으로 “믿다”, “기대하다”, “목표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예견하다”, “예측하다”, “추정하다”, “투사하다”, “추산하다”, “가능성이 있다”, “~일지도 모른다”, “~일수도 있다”, “~일 것이다”, “~여야 한다”, “추구하다”, “계획하다”, “예정된”, “가능한”, “계속하다”, “잠재적”, “전망”, “목표” 등의 미래 예측적 단어나 문구 및 표현 또는 기타 유사한 단어, 문구 및 표현을 사용하는 것으로 식별할 수 있다. 단, 그러한 표현이 없다고 해서 진술이 미래 예측적이지 않다는 의미는 아니다. 마찬가지로 당사의 목적, 계획 또는 목표를 설명하는 진술은 미래예측진술이거나 미래예측진술일 수도 있다. 미래예측진술 또는 예측에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앵글로골드 아샨티의 실제 결과, 성과, 행위 또는 성취가 미래예측진술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예측된 결과, 성과, 행위 또는 성취와 실질적으로 달라지게 만들 수 있는 기타 요인이 포함된다. 앵글로골드 아샨티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 및 예측에 반영된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그러한 기대가 실현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는 없다. 따라서 결과, 성과, 행위 또는 성취는 특히 다음과 같은 요인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에 명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즉 △인플레이션 또는 국제 분쟁과 관련된 경제, 사회, 정치 및 시장 상황의 변화 △사업 및 운영 이니셔티브의 성공 △규제 환경 및 환경 승인을 포함한 기타 정부 조치의 변화 △금 가격 및 환율의 변동 △진행 중 또는 향후 소송 절차의 결과 △공급망 중단 △공중 보건 위기, 팬데믹 또는 전염병(코로나19 팬데믹 포함), △재무 보고에 대한 효과적인 내부 통제 또는 효과적인 공개 통제 및 절차 유지의 실패 △재무 보고에 대한 회사의 내부 통제에서 하나 이상의 중대한 약점을 수정할 수 없거나 추가적인 중대한 약점을 발견하는 경우 △기타 사업 및 운영 위험과 과제 및 기타 요인(광산 사고 포함) 등이다.

이러한 위험 요인에 대한 논의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2022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앵글로골드 아샨티의 20-F 양식 연례 보고서와 2023년 6월 23일 SEC에 처음 제출된 F-4 양식의 유가증권계출서를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요인들은 앵글로골드 아샨티의 실제 결과, 성과, 행위 또는 성취가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을 모두 나열한 것은 아니다. 기타 알려지지 않았거나 예측할 수 없는 요인도 앵글로골드 아샨티의 미래 결과, 성과, 행위 또는 성취에 중대한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독자들은 미래예측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앵글로골드 아샨티는 이 미래예측진술의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개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는 예외). 앵글로골드 아샨티 또는 이를 대리하는 자에게 귀속되는 이후의 모든 서면 또는 구두 미래예측진술은 본 문서에 명시된 주의 사항이 적용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