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9주년 및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 ‘함께 바라봄’ 행사 개최

장애인식개선 전시회, 참 좋은 마켓 등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 마련

2024-03-26 14:54 출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4월 3일부터 26일까지 개관 9주념 및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함께 바라봄’ 행사를 진행한다

수원--(뉴스와이어)--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오는 4월 3일부터 26일까지 개관 9주념 및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함께 바라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 앞마당과 지역 내에서 진행되며 △발달장애인 디지털드로잉 작품전시회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참 좋은 마켓’ △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참 좋은 사진관’ △사례집 출판기념회 등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함께 바라봄’ 행사는 지역사회 내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으로 의미 있는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며 모든 구성원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포용적인 지역사회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9번째 의미 있는 행사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지역사회 내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더불어 행복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바라봄’ 행사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