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풍성한 설 이벤트로 명절 분위기 한껏 낸다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에 매일 선착순 1000명 스크래치 복권 제공
1월 1일부터 진행 중인 신년 경품 이벤트도 2월 12일까지

2024-02-07 10:18 출처: 송도해상케이블카

9일부터 12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민속놀이 대잔치와 스크래치 복권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부산--(뉴스와이어)--송도해상케이블카가 설 연휴 나흘(9일~12일)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 민속놀이 체험과 스크래치 복권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부산 송도 베이스테이션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스카이파크에 도착하면 ‘민속놀이 대잔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방문자는 이벤트에서 윷놀이를 비롯해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고리 던지기 등 다양한 민속 놀이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00명, 총 4000명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 증정 이벤트 ‘청룡의 행운을 잡아라’가 설 연휴 기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서 복권에 당첨된 고객 2000명은 △모멘트 캡슐 △메시지 보틀 △소원의 등과 같이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어트렉션 기념품을 받는다. ‘모멘트 캡슐’은 캡슐에 사연을 적어 원하는 좌표함에 넣으면 보관 기관 2년 내에 언제든지 찾을 수 있는 추억 저장소로,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트랙션이다. 또는 ‘메시지 보틀’을 통해 메시지를 담은 유리병을 보틀 조형물에 보관할 수 있고, ‘소원의 등’에 소망을 적어 새해를 기념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1월 1일부터 진행해 왔던 ‘청룡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도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2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모든 탑승객은 소원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공기 청정기,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설 연휴 기간 케이블카 운행을 9시~21시로 1시간 연장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송도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