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소개하는 한국사회복지공제회 강선경 이사장
서울--(뉴스와이어)--한국사회복지공제회(이사장 강선경, 이하 공제회)가 10월 31일 한국사회복지공제회관(이하 공제회관) 개관 1주년을 맞아 ‘1,031명에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1,031명에게 쏜다!’ 이벤트는 공제회 연복리 적금 상품인 ‘장기저축급여’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과 구좌를 추가하는 기존 회원 각각 1,031명에게 가입 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5000원부터 5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회복지 유일의 공제기관이자 사회복지 분야의 건전한 보험 시장 구축에 힘써온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설립 10년 만인 2022년 공제회관을 매입했다. 현재 정회원 수 4만5000명 이상, 자산 규모 2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경영 실적을 달성했다.
강선경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이사장은 “우리 회원들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마련된 한국사회복지공제회관 개관 1주년을 맞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신규, 기존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회복지 종사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31명에게 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0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공제회 홈페이지(kwcu.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소개
한국사회복지공제회(韓國社會福祉共濟會, Korea Social Welfare Credit Union)는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공제기관으로, 사회복지 기관 임직원의 처우 개선과 복지 시설 안전 관리를 위한 다양한 공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