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가 서울 중구 신당동 약수역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강희항 대표 청능사가 난청인 상담과 센터 운영을 맡고 있다. 시그니아는 140여년 전통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독일의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다
서울--(뉴스와이어)--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대표 청능사 강희항)가 이달 서울 중구 신당동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시그니아(SIGNIA)는 독일 보청기 전문기업으로, 140년 이상 축적해 온 혁신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서울 중구센터는 시그니아 브랜드 전문 센터다. 시그니아의 첨단 청력평가 장비를 갖추고, 청각학 전공 후 청능사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인력이 난청인 상담과 청력평가, 보청기 처방 및 적합을 담당한다.
센터는 정확한 청력평가를 위해 최신 장비인 유니티 3(UNITY 3) 풀패키지를 구비하고 있다. 청력평가를 위해 필수적인 오디오미터를 비롯해 실이측정(REM), 성능분석기 등 전문적이고 정확한 난청의 평가와 보청기 처방, 적합을 위한 핵심장비들을 갖췄다. 또한 음장평가를 위해 국제 규격을 준수한 방음부스(1.6×1.2m)와 스피커를 설치했고, 귓속형 보청기 제작을 위한 3D 귓본 스캐너 아이스캔 2를 준비했다.
센터 공간은 전문적인 상담과 훈련,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는 구조로 마련됐다. 고객대기실, 점검실, 상담 및 적합실, 청력평가실, 청능훈련실 등 목적에 맞는 공간을 구성하고, 난청인과 가족 방문시 외부 노출이나 방해 없이 상담과 평가를 진행하도록 했다.
센터는 가정의 달 5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최신 보청기 제품 특별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할인가에서 20%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난청이 있는 경우 센터에 방문해 무료 상담과 청력평가를 받을 수 있다. 난청의 정도와 종류, 개인의 선호를 고려해 보청기를 선택하고 적합(fitting)할 수 있다. 평소 보청기 구매를 고려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강희항 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 대표 청능사는 “시그니아 제품은 글로벌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디자인적인 우수성이 결합한 보청기”라며 “소비자들에게 음질과 휴대성, 디자인 만족도, 사용 편리성, 가격 합리성까지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기업 시그니아는 현재 최신 AX플랫폼을 탑재한 다양한 보청기 모델을 출시하고 있다. AX플랫폼에는 ‘사운드 분리 증강(Augmented Focus TM)’ 기술이 적용됐는데 목소리는 선명하고 배경음은 자연스럽게 들려준다. 지난해 프리미엄 제품 한정으로 탑재됐던 AX플랫폼이 이달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제품 ‘에센셜’ 5종에도 적용돼 더 폭넓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됐다. 형태에 따라 초소형, 고막형, 오픈형, 귀걸이형 등 다양한 제품이 있고 귓속형, 오픈형, 귀걸이형은 배터리와 충전식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는 서울 지하철 3호선과 6호선 환승역인 약수역 1번 출구 인근(서울 중구 신당동 청화빌딩)에 위치하고 있다. 상담 문의는 유선전화로 할 수 있다.
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 소개
시그니아(SIGNIA)는 독일의 보청기 전문기업으로 140년 이상 축적해 온 혁신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시그니아 서울 중구센터는 시그니아 전문 센터로서 2023년 5월 서울 중구 약수역 1번 출구 인근 청화빌딩에 개점했다. 시그니아의 첨단 청력평가 장비를 갖추고 청각학 전공 청능사가 난청인 상담과 청력평가, 보청기 처방 및 적합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