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엔비바, 미시시피의 파괴적 폭풍과 토네이도 이후 성명서 발표

엔비바는 모든 직원이 안전하며, 아모리 공장의 피해 평가를 진행 중이고, 회사와 그 직원들이 재해 구호를 지원하고 있다고 보고함

2023-03-28 09:00 출처: Enviva Inc. (뉴욕증권거래소 EVA)
베세즈다, 메릴랜드--(뉴스와이어)--지속 가능한 목재 바이오매스의 세계 일류 생산업체인 엔비바(Enviva Inc.)(뉴욕증권거래소: EVA)(“엔비바”, “회사”, “당사”)는 2023년 3월 24일 미시시피주 아모리를 강타한 토네이도 이후 자사의 모든 직원이 안전하고 행방이 파악된 상태라고 보고했다.

폭풍이 회사의 연간 11만5000미터톤의 목재 펠릿 생산 시설을 손상시키긴 했지만 이 지역에 있는 엔비바의 더 큰 공장과 항구는 영향을 받지 않았다. 엔비바의 아모리 시설 보험은 업무 중단 및 사상자를 포함한 재산 피해를 보장한다. 피해에 대한 전면적인 검토가 진행 중인 동안 공장 운영은 중단됐지만, 회사의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설치된 600만미터톤을 상회하는 생산 능력에 비하면 시설 규모가 작아서 고객과 회사의 재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은 최소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모리는 미국 남동부의 첫 번째 공장이기 때문에 이 지역 사회는 우리의 가슴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토네이도가 동료, 친구, 가족, 그리고 17년 이상 자랑스럽게 우리의 본거지라 불렀던 아모리 지역 사회에 끼친 치명적인 피해 때문에 가슴이 아프다”고 엔비바의 사장이자 최고경영자인 토마스 메스(Thomas Meth)는 말했다. “영향을 받은 모든 분들께 위로를 전한다. 우리는 직원들에게 필요한 것을 공급하고, 이 끔찍한 비극의 와중에 아모리의 훌륭한 주민들이 재건하도록 돕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메스는 성명서를 매듭지었다.

엔비바는 지역 공무원 및 최초 대응자들과 계속 협력해 지역 사회에 끼친 피해 정도와 재난 구호를 가장 잘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파악할 예정이다. 회사는 운영에 대한 일시적인 영향을 계속 평가할 것이며,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되는 대로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엔비바 소개

엔비바(뉴욕증권거래소: EVA)는 세계 최대 산업용 목재펠릿 생산업체이다. 목재펠릿은 천연 자원, 목재 섬유를 응축해 운송 가능한 형태로 가공해 생산되는 재생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이다. 엔비바는 연간 약 620만메트릭톤의 총생산 용량을 갖춘 10개의 공장을 버지니아, 노스캐롤라이나, 사우스캐롤라이나, 조지아, 플로리다 및 미시시피 등지에 소유 및 운영하고 있으며, 앨라배마 에페스에 11번째 공장을 건설 중이다. 또한 엔비바는 미시시피 본드 인근에 12번째 공장 건설을 시작할 예정이다. 엔비바는 영국, 유럽 연합, 일본 등지의 신용 있는 고객을 위주로 의무인수 오프테이크(take-or-pay off-take) 장기 계약을 통해 목재팰릿의 대부분을 판매해 에너지 전환을 가속하고 철강, 시멘트, 석회, 화학 물질, 항공 등 탄소 배출량 감축이 어려운 부문의 탈화석화를 지원하고 있다. 엔비바는 버지니아의 체서피크항, 노스캐롤라이나의 윌밍턴항, 미시시피의 파스카굴라항에 있는 해저 터미널을 통해, 그리고 조지아 사바나, 앨라배마 모빌, 플로리다 파나마시티에 있는 제3자 심해 터미널에서 전 세계로 목재팰릿을 수출한다.

웹사이트 www.envivabiomass.com 소셜 미디어 팔로우 @Enviva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 사항

이 성명서 및 이와 관련해 이뤄진 모든 구두 진술에 포함된 정보에는 1933년 증권법(개정) 27A절 및 1934년 증권거래소법 21E절의 의미에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포함된 현재 또는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 이외의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진술이다. 이런 미래예측진술은 미래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 및 가정에 근거하며 미래 사건의 결과에 대해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를 근거로 한 것이다. 해당 법률에 달리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엔비바는 본 성명서의 이 섹션에서 명시적으로 자격 요건을 밝힌 미래예측진술을 수정 또는 업데이트해 현재 날짜 이후의 사건 또는 상황을 반영할 의무를 부인한다. 엔비바는 이런 진술에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따르며, 대부분은 예측이 어렵고 엔비바의 통제를 넘어선다는 사실에 주의할 것을 당부드린다.

실제 결과 및 계획은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엔비바의 기대치 및 예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런 요소 및 기타 요소를 자세히 알아보려면 엔비바가 SEC에 제출하는 정기 보고서를 참조할 수 있다. 엔비바가 SEC에 제출한 자료는 SEC 웹사이트 www.sec.go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