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좋은땅출판사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께서 가르치신 원 복음 복구’ 출간

예수님의 본질적 가르침에 대한 탐구
신앙의 단추를 다시 끼우는 주제들

2023-03-09 10:00 출처: 좋은땅출판사

김주범 지음, 좋은땅출판사, 292쪽, 1만5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께서 가르치신 원 복음 복구’를 펴냈다.

이 책은 오랜 기간 습관처럼 신앙생활을 해 온 기독교인들에게 ‘말씀이 왜 오셨을까?’라는 기초적인 질문을 던짐으로 모세 방식의 신앙에 깊이 잠들어 있는 신앙인들을 깨우는 작업을 시작한다. 예수님이 주신 ‘원 복음’이 무엇인지 알고 그 복음의 삶을 이루고자 하는 저자의 열망이 가득 녹아 있는 책으로 아버지 마음의 소원을 풀어드리고자 한다.

우리는 예수님이 가르치신 원 복음에 대해 얼마나 제대로 알고 있을까? 예수께서 오신 이유는 진리를 증거 하기 위해서이다. 그가 전하신 본래 진리와 그 의미를 얼마나 알고 있을까? 바울 중심이 아니라 예수님 중심의 말씀 이해를 가져야 한다.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님의 가르침의 바탕 위에서 구약과 신약성경을 관통해야 함을 역설한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신앙 기간과 직분은 중요치 않다고 강조한다. 오히려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님의 근본의 가르침이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 명확하게 답을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며, 대답하지 못한다면 예수님 그리고 하나님을 안다하나 모세처럼 그들을 바르게 알지 못하고 어두움에 있다고 말한다. 어두움에 속해 있느냐 아니냐는 예수님의 원 복음을 아는가의 여부에 달려있다고 한다.

책은 신앙인들이 놓친 하나님과 예수님의 본질적인 가르침이 무엇인가에 대해 심층적인 성경 이해를 바탕으로 정리했다. 이는 신앙인들에게 신앙의 점검 지표가 될 것이며, 원 복음을 바로 알고 하나님의 영광을 이루는 과정이 될 것이다.

책은 총 열다섯 가지 주제로 구성돼 있으며 △왜 말씀으로 오셔야 했는지 △예수께서 하나님의 독생자인 이유는 무엇인지 △모세와 예수님의 가르침 비교를 통한 진리 밝히기 △거듭남이 무엇이며, 왜 그리고 어떻게 우리는 거듭나야 하는지 등의 내용을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라 ‘원 복음’을 다루고 있다. 이러한 주제들은 하나님이 전한 가르침에 대해 고민과 탐구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께서 가르치신 원 복음 복구’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