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미래교육, 청심국제중·화산중·외대부고 준비 전략 온라인 설명회 개최

3월 15일 토요일 오후 1~3시 청심국제중, 자율화산중 전략 설명회
3월 25일 토요일 오후 4~6시 외대부고 전략 설명회
서울대 77명 합격한 전국 최고 실적의 외대부고 입시 노하우에 대한 심층 분석

2023-03-08 09:10 출처: 미래교육
서울--(뉴스와이어)--미래교육은 3월 15일(토), 25일(토) 오후 1~3시, 4~6시 각각 청심국제중, 자율화산중, 외대부고 진학을 위한 입학 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서 초등 5~6학년, 중등 1~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 입학 준비를 위한 교과 학습, 비교과 학습, 학교 특별 활동, 학교생활, 졸업 후 진로 등 학교에 대한 매우 상세한 설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 설명회는 각 학교의 입학 전형과 모집 요강, 합격을 위한 필수 조건과 시험 전략 등을 소개하는 자리로 학생,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외대부고는 이번 2023년 입시에서 서울대 77명 진학으로 전국 최고 실적을 보여주면서 대입 진학을 앞둔 학부모,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외대부고 학생들의 입시 성공 전략을 문·이과별로 상세하게 나눠서 분석할 예정이다. 외대부고에 대한 그 어떤 설명회보다도 세부적으로 교과, 비교과 활동을 바탕으로 한 문·이과별 학생들의 1학년 진로와 1학년 내신에 따른 진로 전략의 상관관계, 2~3학년의 내신 성적 하락, 상승에 따른 대비 전략, 학교의 평균 편차, 등급 계산에 따른 대입의 유불리 여부 등을 상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외대부고 학생들이 활용하는 연구 논문 검색을 위한 RISS, DBPIA의 활용과 효율적인 탐구활동 주제 찾기, 탐구활동을 통한 생기부 전략, 탐구활동과 대입의 상관관계를 다룬 핵심 키워드 등 듣기만 해도 외대부고를 아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전략을 갖추어나갈 수 있다. 또 이 전략의 기본은 초등 5~6학년 또는 중등 1~3학년의 학생들부터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외대부고 진학을 통해서 자신의 꿈을 펼치려는 학생이라면 누구든 이런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서 합리적 전략의 정보를 세워나갈 수 있다.

미래교육은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학교를 선택하고 그에 따라 적절한 입시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이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 신청은 미래교육의 블로그 또는 유선으로 할 수 있다.

미래교육 소개

미래교육은 청소년들의 진로, 진학과 관련한 각종 연구, 유튜브, 도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영재교육원, 국제, 자율중, 특목고, 학생부 종합 전형을 위한 진로·진학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800여 명의 학생이 연구소를 거쳐 진로, 진학의 길을 찾아나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