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뉴스와이어)--금융 사기 방지를 위한 고객 및 지불 인증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Entersekt는 북미 지역 지속적 확장에 따라 Acumatica의 전 최고 경영자(CEO)이자 Microsoft 임원 Jon Roskill을 이사로 영입한다고 발표했다.
Entersekt은 2021년 말 기술 중심 사모펀드 회사인 Accel-KKR에서 상당한 자금을 지원받고 지도부 구성 및 새로운 브랜드 출시를 통해 지역 내 확장 가속 방침을 발표했다.
Jon Roskill, Entersekt 이사회 합류
Microsoft의 전 부사장이자 Acumatica CEO인 Roskill이 Entersekt 이사회에 수십 년간의 임원 및 자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회사는 북미 시장에 고급 고객 및 지불 인증 솔루션을 꾸준히 도입하고 글로벌 확장을 가속하고 있다. 그는 클라우드 ERP 제공업체인 Acumatica에서 8년 근무한 후 현재 EQT Partners의 수석 고문으로 재직하고 있다.
Entersekt CEO Schalk Nolte는 “Jon이 중요한 시기에 Entersekt 이사회에 합류해 특히 북미 시장의 성장과 확장이 기대된다”며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한 그의 방대한 경험은 회사의 큰 자산이 될 것이다”고 치하했다.
Roskill은 “Entersekt가 맞은 엄청난 기회와 성장의 중요한 시점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입증된 특허 기술과 탁월한 리더십, 강력한 글로벌 고객 기반과 함께 재무 건전성을 갖춘 Entersekt가 금융 사기 방지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해 다음 단계로 도약하길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강세 성장 전략 추진을 위한 지도부 확대
Entersekt는 북미에서 Context AwareTM Authentication(컨텍스트 인식™ 인증)의 시장 출시 속도를 지원하고 가속하기 위해 관리팀 인원을 추가 배치했다. 주요 채용 인력으로는 최고 수익 책임자 Matt Loos, 최고 제품 책임자 Pradheep Sampath, 최고 마케팅 책임자 Frank Moreno 등이 포함된다.
강력한 금융 서비스 리더십을 도입한 새로운 팀 구성:
· Loos는 Fifth Third Bank와 Mastercard에서 20년 이상의 업무 경험을 쌓은 후 Entersekt에 합류했다.
· Sampath는 ID.me와 GXS에서 SaaS, 모바일 및 API 기반 제품 확장에 25년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 Moreno는 Bottomline과 Datawatch에서 20년 이상 수석 마케팅 이사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
글로벌 성장 원동력으로서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
현재 전략적 기술 제공업체와 여러 신규 통합 및 파트너십 체결이 진행되고 있다. 최근에는 Entersekt의 생체 인증 기술이 Q2의 디지털 뱅킹 플랫폼에 통합됐다. Q2는 은행 및 대출 업무용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이다. 사전 통합을 지원하는 파트너십으로 은행은 Entersekt의 최첨단 인증 기술을 빠르고 쉽게 배포할 수 있게 됐다.
보안 강화에 대한 수요 공략
300명의 북미 사기 방지 의사 결정권자를 대상으로 한 최근의 Forrester 설문 조사에 따르면 모든 응답자가 지난해 인증 사기를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Nolte는 “Accel-KKR 투자는 Entersekt 의 클라우드 우선 글로벌 인증 솔루션에 상당한 시장 기회와 수요를 지원할 예정이다. 우리는 이 부문 진출과 확장을 위한 비즈니스 비전 가속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능력 있는 지도부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1110054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