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가 ‘코리아 파이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2월 16일까지 전국 400여 개 매장에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기념 이벤트 ‘코리아 파이팅’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10년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기념하고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브자리는 겨울철 따뜻하게 덮을 수 있는 거위털·극세사 침구를 비롯해 다양한 품목을 특별 체험가에 판매하고, 경품도 전달한다.
자세한 행사 품목은 △세분화된 디자인·무게가 특장점인 구스 이불 △3mm 극세사 원단과 고밀도 순면 소재의 극세사 이불 △슬립앤슬립 개인 맞춤형 기능성 토퍼·베개 등이다.
행사 기간에는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조별리그 경기인 우루과이전(11월 24일), 가나전(11월 28일), 포르투갈전(12월 2일)의 최종 득점 골 개수를 맞추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형 TV를 증정한다. 참여 신청은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영수증 인증을 통해 할 수 있다.
품목별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구스 이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또 이브자리 창립 46주년 기념 추천 상품으로 선정된 침구세트 3종을 구매할 경우 무료로 패드를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자 시식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영대 이브자리 마케팅팀장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활약과 승리를 기원하며 고객과 한마음으로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며 “경기 결과 예측 등 이벤트 참여와 혜택을 누리며, 이브자리와 함께 월드컵 시즌을 더욱 풍부한 즐거움으로 채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