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PassFab, 시스템 재설치 없이 클릭으로 윈도 마이그레이션 실행 가능한 4EasyPartition 출시

2022-11-18 16:46 출처: PassFab

PassFab 4EasyPartition 사용 가이드 동영상

홍콩--(뉴스와이어)--PassFab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사용자가 윈도 시스템 재설치 없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마이그레이션 프로그램 ‘PassFab 4EasyPartition’을 출시했다.

PassFab 4EasyPartition은 윈도 운영 체제 및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할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보통 새로운 PC를 사용하려면 번거롭게 운영체제와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부터 설치해야 한다. 하지만 PC를 오랫동안 사용한 후에는 새 PC로 옮기고 싶은 파일이 많이 생길 수밖에 없다. 이런 경우 PassFab 4EasyPartition을 사용하면 운영 체제 및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부터 설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새 PC로의 마이그레이션뿐만 아니라, 기존에 사용하던 하드 드라이브의 용량이 부족할 때, 더 빠른 운영체제 작업 속도를 위해 SSD로 마이그레이션이 필요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긋지긋한 노트북의 작은 용량에서 벗어나 더 큰 용량의 HDD/SDD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때도, 운영 체제를 처음부터 다시 설치할 생각에 고민했다면 PassFab 4EasyPartition을 통해 번거로운 과정 없이 윈도우 마이그레이션을 할 수 있다.

용량이 부족하거나 오래된 하드 드라이브로 인해 성능이 저하된 사용자들도 SSD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비용을 적게 들이고도 윈도우 PC의 부팅 속도나 운영 체제의 전반적인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마이그레이션 툴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단계별 마법사를 통해 몇 단계만으로 이전에 사용하던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구성 파일 및 기타 파일 등을 간단히 새로운 PC로 마이그레이션을 할 수 있다.

PassFab은 이런 유용한 마이그레이션 도구로 The Windows Club, MUO (Make Use Of), Tech Times 등의 최고 미디어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