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이지스에듀, 초등 학년별 영단어 800개를 총정리한 ‘바빠 초등 필수 영단어’ 출간

교과서와 일상생활을 반영한 주제별 영단어로 분류해 암기 효과 높여
단어를 정확히 익히는 재미있는 퀴즈가 가득한 책

2022-11-09 09:00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바빠 초등 필수 영단어’ 표지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의 교육 브랜드 이지스에듀가 교육부 권장 초등 필수 영단어 800개를 총정리한 책 ‘바빠 초등 필수 영단어’를 출간했다.

‘바빠 초등 필수 영단어’는 3~6학년 영어 교과서 5종을 완벽 분석해, 학년별 필수 영단어를 총정리한 책이다. 영어 교과서와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영단어를 먼저 학년별로 나누고 40개의 주제별로 한 번 더 단어를 모아, 쉽게 외울 수 있도록 치밀하게 설계했다.

또 영어 교과서를 완벽 분석한 150개의 문장까지 연결해 학습하므로 초등 영어에서 필요한 진짜 어휘력을 키울 수 있다.

이 책은 단어 암기를 지루해하거나 어려워하는 친구들을 위한 구성이 돋보인다. 단어의 빠진 철자를 채우는 퀴즈와 바르게 쓴 단어 찾기 퀴즈로 게임처럼 즐겁게 학습하도록 돕는다.

또한 5개 유닛마다 ‘도전! 영단어 테스트’로 앞에서 공부한 단어를 모아서 스스로 시험 보며 장기 기억으로 만들도록 구성했다.

‘바빠 초등 필수 영단어’를 편집한 정지연 편집자는 이 책의 특별부록인 ‘영단어 쓰기 노트’의 효과를 강조했다. 그는 “영단어는 반복 학습이 어떤 영역보다 중요한 영역이다. 친구들이 자주 틀리는 단어의 철자를 채우도록 구성한 영단어 쓰기 노트로 배운 단어를 반복 학습하면 한 권으로도 초등 필수 영단어를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책을 경험해 보고 싶을 경우 이지스에듀 ‘바빠 공부단’ 카페에서 책 일부에 대한 무료 PDF를 제공하니, 직접 다운로드받아 체험하면 된다. 또 QR 코드를 찍거나 ‘바빠 공부단’ 카페에서 MP3 파일을 다운받으면 원어민이 읽어 주는 정확한 발음도 확인할 수 있다.

이지스에듀는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를 출간하는 초중등 교재 전문 출판사이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