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유월드, CFA 2차 시험 대비 교재 출시

2년 동안 응시자가 전국 40% 합격률로 시험 통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툴 구축

2022-11-08 11:45 출처: UWorld
댈러스--(뉴스와이어)--온라인 학습 기업 유월드(UWorld)가 공인재무분석가(CFA®) 2차 시험 대비 교재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유월드 재무 팀은 세계적인 수요와 1차 시험 제품에 대한 별점 5개의 호평에 힘입어 약 2년 동안 2차 시험 교재를 제작했으며 이를 통해 시험 대비 시장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 교재는 금융 업계와 학계에서 총 200년 이상의 경험을 갖춘 CFA 차터홀더(charterholder)로 구성된 유월드 콘텐츠 팀이 개발했다.

CFA 연구소(CFA Institute)에 따르면 2022년 8월 CFA 2차 시험 합격률은 2022년 2월의 44%에서 40%로 줄었다. 유월드는 이용자가 첫 도전에서 고난도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목표를 세웠다.

유월드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 찬드라 S. 페마사니(Chandra S. Pemmasani) 박사는 ”혁신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팀이 고객의 요청에 따라 업계 최고의 2차 시험 대비 교재를 제작했다”며 ”개인별 학습, 능동적 복습, 시험 강화 학습, 즉각적인 분석을 통합한 연구 기반 교육 전략을 바탕으로 개발했다”고 말했다.

모든 문제와 정답은 2차 시험 전체를 검토하는 17단계의 내부 절차를 통해 검증됐다. 유월드의 교재는 실제 시험 문제와 구성을 그대로 적용했다. 각 문항 그룹은 하나의 이미지와 4개 또는 6개의 다지선다형 문제로 구성된다. 유월드는 풍부한 콘텐츠로 단계별 문제 해결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정답과 오답의 이유를 자세히 설명해 자격증 지망생이 CFA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필요한 비판적 사고력을 기르도록 돕는다.

유월드의 학습 툴은 중요한 개념을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생생한 상황별 이미지를 포함한다. 이용자는 맞춤형 플래시카드를 생성해 반복 학습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고 온라인 노트에 학습 내용을 정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성과 보고서를 통해 주제별 학습 격차도 확인할 수 있다. 학습 툴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관심이 있는 응시자는 이 링크(https://bit.ly/3NLt4bU)에서 유월드 CFA 2차 시험 교재 7일 무료 이용권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유월드(UWorld) 개요

유월드는 중요 시험 대비 온라인 학습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2003년부터 수백만 명의 대학생, 대학원생 및 전문직 학생들의 시험 준비를 도왔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70050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