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김앤장-따뜻한하루, ‘어린이 안전 우산 만들기’ 동참

섬마을 아이들에게 안전 우산, 간식 지원… ‘특별한 선물 되길’

2022-08-16 15:37 출처: 따뜻한 하루

김앤장 법률사무소 임직원들이 어린이 안전 우산을 따뜻한 하루를 통해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6일 -- 김앤장 법률사무소(대표변호사 정계성)와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 김광일)가 특별한 나눔을 실천했다.

김앤장 법률사무소 임직원들은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따뜻한 하루에서 진행하는 핸즈온 캠페인 ‘정글스토리’에 참여해, 어린이 안전 우산 만들기에 동참했다.

임직원들은 각자 시간과 장소를 정해 비대면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100개의 안전 우산을 제작했으며, 따뜻한 하루를 통해 3개의 지역아동센터에 소속된 100명의 아이에게 소중히 전달했다.

어린이 안전 우산은 우천 시 빗길 교통사고 예방 효과가 높은 투명우산으로, 김앤장 법률사무소 임직원들은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정성을 다해 스티커로 예쁘게 안전 우산을 제작했다.

임직원들은 얼마 전 따뜻한 하루와 함께 강화도에 있는 2개의 지역아동센터를 직접 방문해 미리 준비한 간식 세트와 60개의 안전 우산을 전달했으며, 나머지 40개의 안전 우산은 경기도 부천에 있는 지역아동센터 1곳에 따뜻한 하루를 통해 전달했다.

김앤장 법률 사무소 담당자는 “임직원들이 열심히 만든 안전 우산이 우리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인 우리 아이들이 큰 꿈을 꾸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따뜻한 하루에서 진행하는 핸즈온 캠페인 정글스토리는 어린이 안전 우산을 비롯해 지켜줄게 키링, 정글티셔츠, 정글슈즈, 컬러링 세계지도 등 다양한 물품을 봉사자들이 손수 제작해 국내와 해외 저소득,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있다.

따뜻한 하루 개요

따뜻한 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 단체다. 많은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와 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 편지로 많은 분의 마음을 위로하는 단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