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에 감기는 다온솔 속눈썹 고데기
서울--(뉴스와이어)--1인 직장인들을 위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온솔이 ‘아이볼라 속눈썹 고데기’를 44% 할인하는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풀메이크업을 생략하고 눈 위주의 메이크업에 집중하는 트렌드가 생겼다. 이에 따라 2030 사이에서 속눈썹 컬링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면서 속눈썹 고데기에 대한 수요가 늘었다.
특히 다온솔 ‘아이볼라 속눈썹 고데기’는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메이크업 시간 단축과 오래 유지되는 컬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온솔 ‘아이볼라 속눈썹 고데기’는 시중에 나와 있는 속눈썹 고데기의 ‘LED 표시가 작아 몇 도인지 확인이 어렵다’, ‘자동으로 꺼지지 않아 불안하다’, ‘컬링감이 오래 유지되지 않는다’ 등 불편했던 문제점을 모두 개선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다온솔 속눈썹 고데기는 △5분 자동 OFF 기능을 추가해 예상치 못한 화재를 예방할 수 있으며 △낮에도 식별할 수 있도록 LED 패널이 1.5배 확장됐다. 또한 △기존 실리콘 브러시가 아닌 발열체 브러시를 사용해 열전도율이 높아 4단계(85º)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해졌다. 추가로 열 손상과 화상 위험 없이 제작된 발열체 브러시로 △KC 안전인증을 모두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다.
다온솔 마케팅 담당자는 “마스카라와 비슷한 약 30g의 무게로 부담 없이 휴대하기 편해 2030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실제로 만족감이 상당히 높다. 다온솔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불편 사항을 개선해 만족감을 더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볼라 속눈썹 고데기는 다온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행사 기간에만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온솔 개요
다온솔은 자취 생활을 하며 비좁은 공간에서 불편함을 누구보다 많이 느끼고, 집이라는 공간이 쉼터처럼 느껴지지 않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1인 가구 직장인의 집을 나만의 따뜻하고 다정한 쉼터로 만들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필요하고 유용한 상품들을 제안한다. 비록 공간은 달라질지라도 그 속에 행복은 작아지지 말자는 것이 다온솔이 추구하는 방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