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Anaqua, Lilium의 중요 IP 관리 프로세스 구축 지원

독일의 항공우주 기업인 Lilium, Anaqua의 AQX 플랫폼 활용해 혁신 관리, IP 분석, 이해관계자 협력 능력 증진

2021-12-09 17:50 출처: Anaqua, Inc.

왼쪽부터 Bob Romeo Anaqua CEO와 Wulf Höflich Lilium 지적재산권 부문장이 Lilium 본사에서 회동하고 있다

보스턴--(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9일 -- 뮌헨에 본사를 둔 혁신 및 지식 재산 관리 솔루션 사업자인 Anaqua는 지속 가능한 단거리 항공 모빌리티 분야 글로벌 리더로 부상 중인 항공우주 기업 Lilium이 중요한 혁신 및 IP 관리 프로세스 구축에 Anaqua의 AQX 플랫폼을 활용한다고 밝혔다.

Lilium은 업계 최고 수준의 적재량, 저소음 및 고성능을 자랑하는 전기 수직 이착륙 제트기 Lilium Jet을 통해 승객과 화물의 지속 가능하고 이용하기 쉬운 고속 수송 수단을 개발하고 있다. 항공우주, 테크 및 인프라 업체들과 협력해 2024년 상업 항공 운송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Lilium은 증가세에 있는 혁신과 IP 관리 니즈 대응 시스템 구축을 위해 Anaqua를 선택했다. Lilium은 앞으로 Anaqua의 AQX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혁신 관리(아이디어 캡처 및 평가부터 출원까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IP 분석 및 특허 침해 분석(FTO) 프로세스, 서류 관리 및 리포트 작성, 회사 및 발명가, 외부 변호사 간의 협업 등이 포함된다. AQX는 Anaqua의 Acclaim IP 솔루션을 통해 통합된 특허 분석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상표 관리 모듈을 제공하게 된다. 특허 및 상표권 갱신은 Anaqua Services를 통해 관리할 예정이다.

Lilium의 지적재산권 엔지니어링 부문장인 Wulf는 “우리는 중요한 혁신 및 IP 관리 프로세스를 관리하도록 우리 팀의 연장으로 일할 수 있는 솔루션 공급자를 찾고 있었다. 이를 위해서는 뛰어난 도켓팅 툴이나 리포팅 툴, 상세한 IP 분석이나 FTO 검색 기능을 제공해 여러 이해당사자 간 원활한 협력을 가능하게 해주는 스테이크호르다간의 심리스인 컬래버레이션을 가능하게 해 주는 것이 필요했다. Anaqua는 이런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사업자다”고 말했다.

Anaqua CEO인 Bob Romeo는 “Lilium은 항공 모빌리티라는 고도로 혁신적인 분야의 진정한 리더로 독창적이고, 다양한 자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저희는 Lilium사와 긴밀히 협력해 그들의 글로벌 혁신과 운영 강화를 통해 그들의 귀중한 IP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통합 IP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Anaqua 개요

Anaqua, Inc.는 통합 지식 재산(IP) 관리 기술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프리미엄 공급업체다. Anaqua의 AQX 플랫폼은 베스트 프랙티스의 워크플로에 빅 데이터 분석과 테크놀로지를 구사한 서비스를 조합해 지적 재산 전략의 정보 제공, 지적 재산에 관한 의사결정, 지적 재산 업무의 효율화를 실현하는 인텔리전트인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미국의 100대 특허 출원 기업 및 글로벌 브랜드 가운데 약 절반가량이 Anaqua의 솔루션을 사용하며, 전 세계 법률 사무소에서 사용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100만 명이 넘는 IP 담당 임원, 변호사, 법무 보조원, 관리자, 혁신가들이 AQX 플랫폼으로 IP를 관리한다. Anaqua는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 전역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링크트인을 참고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