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강동대학교, 졸업생 초청 취업역량강화 특강 운영

2021-08-04 17:53 출처: 강동대학교

왼쪽부터 치위생과, 만화애니메이션콘텐츠과 졸업생 초청 취업역량강화 특강

음성--(뉴스와이어)--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2021학년도 1학기부터 취창업진로처(처장 남후남)에서 졸업생 초청 취업역량강화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졸업생 초청 취업역량강화 특강은 재학생 취업률 향상을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 하나로, 각 학과의 요청에 따라 진행하고 있다.

전공학과 선배들이 졸업 후 진로를 고민하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들에게 실제 취업 과정 경험담과 산업체 근무 후기를 전달하고 있다.

참여 학생들은 특강을 통해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동기부여 기회를 받으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번 특강에 참여한 정유진 학생(치위생과, 2학년)은 “선배의 생생한 실제 취업 과정 및 근무 후기를 듣고 앞으로 어떻게 취업 준비를 할지 계획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코로나19로 취업이 걱정되긴 했지만 취업에 대한 동기부여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후남 취창업진로처장은 “코로나19로 청년실업이 심각한 상황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지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강동대학교 개요

강동대학교는 올바른 인간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정성을 다하고 있다. 공감 능력, 다양성을 포용하는 능력,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내심, 도전 정신과 같이 바른 인성을 지닌 인재를 양성한다. 나아가 미래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주도할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비판적 사고력, 의사소통 능력, 융합 능력을 갖춘 실력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