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아이리스 소프트웨어 그룹, 학원 관리 시스템 ‘아이샘스’ 인수

교육 포트폴리오 강화로 영국 안팎 교육 시장 확장 기대

2020-10-21 15:00 출처: IRIS Software Group Ltd
런던--(뉴스와이어)--비공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영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이리스 소프트웨어 그룹(IRIS Software Group, 이하 ‘아이리스’)이 완전 통합형 온라인 학원 관리 시스템 ‘아이샘스(iSAM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아이리스의 교육 포트폴리오에 편입된 아이샘스는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신뢰받는 업체로 발돋움한다는 아이리스의 비전과 맥을 같이 한다. 아이샘스는 영국 내 500여개 사립학교와 전 세계 80개국 500여개 국제학교에 관리정보시스템(MIS)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이샘스는 교육계 지도자들이 제도적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일상적이고 복잡한 운영 업무를 자동화해 학원 관리를 간소화하고 교직원과 학부모, 학생들이 중요한 정보를 교환하는 한편 귀중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만큼 아이샘스는 학원 관리의 중심에 서겠다는 아이리스의 목표를 든든히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케빈 대디(Kevin Dady) 아이리스 의장은 “아이리스는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영국 안팎에서 확장 기회를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며 “영국에서 인사와 재무, 급여뿐 아니라 학부모와의 교류를 확대하고 좀 더 자세하게 정보를 전달하는 한편 행정 시스템을 자동화해 효율성을 높이는 SaaS 환경으로 학원이 바뀌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1만1000곳이 넘는 학원 고객과 클라우드 기술 투자,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무장한 아이리스의 유산은 아이샘스가 다음 단계의 성장을 일구는 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앨라스터 프라이스(Alastair Price) 아이샘스 상무이사는 “아이리스는 다음 단계의 성장을 꾀하는 아이샘스와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며 “교육 시장에서 빼어난 성과를 일군 아이리스는 아이샘스에 완벽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샘스는 아이리스의 경영 지원과 기업 문화를 통해 성장 스토리의 다음 장을 써 내려 갈 것”이라며 “아이리스의 투자를 받아 전 세계 고객들에게 더욱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할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아이샘스는 다양한 보고 및 참여 툴을 통해 데이터 관리자와 교직원, 학생, 학부모 등 학원 관계자는 누구든 사용할 수 있는 웹 기반 관리정보시스템이다. 입학, 시험, 복지, 소통, 인사, 수수료 청구, 회계 등 모든 행정 업무를 관리해 학원 운영의 효율성을 끌어올린다.

아이리스 소프트웨어 그룹(IRIS Software Group) 개요

아이리스는 영국 최대 비공개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행정 업무로 인한 고충을 해소해 기업이나 학교에서 전문가들이 자신이 맡은 역할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리스는 각종 규정을 준수하고 생산성을 끌어올리는 한편 주요 이해당사자들과의 교류를 개선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서비스를 인사·재무·경리부와 교육 조직, 회계 업체에 제공한다. 아이리스는 조직이 불확실성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행정 시스템을 간소·자동화하고, 모든 형태의 필수적인 일상 업무에 통찰력을 선사한다.

아이리스는 영국 안팎에서 12만여곳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 80%가 5년 넘게 아이리스의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영국 노동 인구의 약 20%가 아이리스의 경리 솔루션을 통해 임금을 지급받고 있으며 아이리스의 인사 솔루션이 관리하는 근로자는 85만여명에 이른다. 또 영국 학교 및 학원 1만1000곳이 아이리스의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400만 학부모와 후견인들이 아이리스 앱을 활용해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와 소통하는데 학부모와 학교 사이에 오가는 메세지량은 연간 3억건, 매달 처리하는 지불 거래는 1500만파운드에 달한다. 아이리스는 영국 주간지 선데이 타임즈가 선정한 PwC 톱 트랙(Top Track) 250과 메가바이트50(Megabuyte50)에 이름을 올렸다.

아리시스가 조직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ris.co.u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190056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