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KB손해보험,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론칭

2020-09-21 11:53 출처: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이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을 론칭했다

KB손해보험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1편

서울--(뉴스와이어)--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이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해보험 원정대의 눈물겨운 도전기를 그렸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함으로써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 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히말라야 원정대의 ‘KB손해보험 사람들’ 역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이승기 씨가 주인공 ‘이 과장’ 역할을 맡아 특유의 스마트한 이미지와 함께 ‘허당기’ 있는 반전 매력을 보여 주었으며, 배우 강신일 씨가 ‘강 팀장’ 역할로 함께 출연해 리더의 강인함으로 원정대를 이끄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해 줬다.

KB손해보험은 이번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보험으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그리고 이를 통해 업계 최초라는 ‘실체’를 증명해 나가는 사람들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향후에는 케이블TV를 통해서도 방영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