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금천구시설관리공단, 2019년 취업지원센터 노인취업 기여자상 수상

2019-12-09 15:58 출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19년 취업지원센터 노인취업 기여자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9일 --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평)은 대한노인회 중앙회(효창별관 3층)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대한노인회 회장상을 받았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6년부터 2019년까지 14년째 지속해서 어르신들의 취업 활성화를 관내 공영주차장 5개소에 매년 40여명의 인력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함을 물론 공영주차장 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하였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꾸준히 노인취업에 관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여 2019년 보건복지부 시니어 인턴십 운영기관에서 한 해 동안 시니어 일자리 창출에 참여한 기관에 주는 감사패도 수상한 바 있다.

박평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경영 체계 구축과 사회공헌에 대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며,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 상생 경제성장 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