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처음출판사, 신간 ‘네 심장을 춤추게 해봐’ 출간

사회초년생의 일상을 위한 12명의 리얼 꿈 스토리

2019-12-04 14:30 출처: 처음출판사

네 심장을 춤추게 해봐 표지

고양--(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4일 -- 처음출판사가 신간 ‘네 심장을 춤추게 해봐’를 출간했다.

이 책은 답답하고 너무 마음이 아픈, 고민 때문에 뜬 눈으로 밤을 샌 날들이 많은 사회초년생을 위한 책이다.

‘네 심장을 춤추게 해봐’는 어떻게 살아야 하고, 어떻게 사는게 가장 후회 없을지, 앞으로 무슨 일을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내가 좋아하는 일을 찾을 수 있을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이 책은 12명의 인물들이 자신의 일을 선택한 이유, 다양한 현장을 부대끼며 사는 일상을 그렸다.

처음출판사는 사회에 나가 정작 이것이 내가 해야 하는 일인지 고민하는 사회초년생이 많다며 ‘네 심장을 춤추게 해 봐’는 아파하고 고민하는 사회초년생들에게 이전 사회초년생들의 꿈인터뷰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만들어졌다고 소개했다.

그들의 이야기를 한 마디로 이야기 한다면 ‘나도 그랬어’다. 다양한 상황 속에 처한 12가지 이야기를 읽으면서 현재의 힘든 사회초년생의 시간들을 지날 때 힘들어하는 것이 나 혼자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쓰여진 책이다.

저자인 임태희도 힘든 사회초년생의 시간을 지나왔다. 하지만 그 때 깨달았던 것들 중 하나가 ‘꿈’이라는 가치. 사회초년시절 너무 여러 가지로 힘들었다보니 누군가에게 힘을 주고 싶다는 생각을 자연스레 하게 되었다.

‘네 심장을 춤추게 해 봐’는 원래 저자가 진행하는 꿈 프로젝트 이름. 그 중에서 꿈 인터뷰가 있었다. 어떻게 하면, ‘혼자 힘들어 하고 있을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 꿈 인터뷰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공유하며 서로 힘을 얻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다.

많은 고민과 절박함들이 이 책의 이야기 속에 묻어 있다. 하지만 고민과 절박함 뿐아니라 인터뷰 주인공들의 꿈도 숨 쉬고 있다. 대학생, 직장인, 음악인, 예술가, 강사 등 꽤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이 책에 있다.

저자와 함께 참여한 책 속 주인공들.

퓨전국악 무형문화재 퀸 김지현, 파이커 이상진, 영화음악감독 정현수, 사회초년생 차종우, 만능 웹디자이너 김경은, 선생님 서현주, 창업가 성주희, 오디션전문가 박민, 헤어디자이너 오지훈, 소통강사 박은나, 인사담당자 이하빈, 청각장애인 유튜버 임준호

처음출판사 개요

처음출판사는 2015년 등록됐으며 현재 자서전, 에세이 등 총 5권의 책을 펴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