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에버브리지, 페루 국민과 연간 외국인 방문자 3700만명 대상의 전국 재해 경고 플랫폼 지원

페루 지원 추가로 세계 공공경보 시장 주도권 강화… 미주,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국가서 계약 체결

2019-12-03 14:34 출처: Everbridge, Inc.

에버브리지가 페루 국민과 연간 외국인 방문자 3700만명 대상의 전국 재해 경고 플랫폼을 지원한다

에버브리지 공공 경고

벌링턴,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3일 -- 페루 교통통신부(Ministry of Transportation and Communications, 이하 MTC)가 국가 조기 비상 경보 메시징 시스템인 ‘시스마테’(Sistema de Mensajería de Alerta Temprana de Emergencia, 약칭 Sismate)’ 지원 업체로 재난 관리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나스닥: EVBG)를 선정했다고 회사 측이 2일 발표했다.

이는 에버브리지가 9월 처음 발표했던 특정 국가 MTC와의 계약 협상이 체결됐음을 의미한다. 당시 국가명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로써 에버브리지는 미주,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계약을 수주하며 세계 공공경보 시스템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그 입지를 한층 확고히 했다.

‘시스마테’가 구축되고 나면 페루 국립 민방위 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Civil Defense)가 주요 사건을 감지했을 때 시스템이 즉각 활성화된다. ‘에버브리지 공공경보(Everbridge Public Warning)’로 구동되는 이 시스템은 긴급 사태가 발생하기 전과 진행 중, 종료 후 휴대전화로 긴급 메시지를 발송한다. ‘시스마테’ 경보는 훈련 용으로도 활용될 수 있으며 수색 및 구조 활동 지원도 제공한다. ‘시스마테’는 페루 국민 3300만명과 연간 외국인 방문자 400만명 등 3700만여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버지니아 나카가와(Virginia Nakagawa) 페루 통신부 차관은 일간지 ‘엘 에코노미스타(El Economista)’에 “이 기술은 여러 기관과 시민의 공동 노력을 결합하는 국가 차원의 위기 및 재난 관리에서 이정표를 세웠다”고 밝혔다.

데이빗 메레디스(David Meredith) 에버브리지 최고경영자(CEO)는 “에버브리지가 페루의 국가 경보 시스템을 지원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위협적인 환경에서 국민과 외국인 방문자를 보호하기 위해 국가적 시스템을 구축하는 작업에서 에버브리지를 파트너로 채택한 국가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페루도 그 대열에 합류했다”고 설명했다.

‘에버브리지 플랫폼(The Everbridge Platform)’은 전 세계 지방 정부, 주정부, 중앙정부가 가장 많이 채택, 구축한 솔루션으로 세계 200여 국가 5억여명에게 메시지를 도달시킬 수 있다. ‘에버브리지 공공경보’는 페루 외에도 스웨덴, 아이슬란드, 네덜란드, 싱가포르, 그리스와 인도 내 대형 주 다수에 전국 규모로 구축됐으며 현재 호주에서도 구축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최근 유럽연합(EU)이 회원국에 2022년 6월까지 전국민 대상의 경보 시스템을 의무 구축하도록 한 가운데 에버브리지는 공공경보 솔루션 업계 최초로 EU 4개국을 지원하게 됐다.

‘에버브리지 공공경보’는 국가가 선호하는 비상 소통 방식을 조합해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일한 다채널 솔루션이다. 에버브리지의 공공경보 시스템은 사건의 모든 단계에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위치 정보(고정 위치, 최종 확인 위치, 예상 위치)를 활용해 양방향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 또한 빠른 전달 속도와 폭넓은 도달 범위를 통해 전 국민과 방문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에버브리지(Everbridge) 개요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나스닥: EVBG)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조직의 중요 사건 대처를 자동화, 가속화해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고 기업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총기 난사 사건, 테러 공격이나 악천후 등 공공안전에 위협을 가하는 상황은 물론 IT 두절, 사이버 공격, 제품 리콜이나 공급망 단절 등 비즈니스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건이 발생했을 때 4800여 글로벌 고객사가 에버브리지의 중대 사건 관리 플랫폼(Critical Event Management Platform)을 활용해 위협 데이터를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집계 및 평가하고 위험에 처한 사람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찾아내며 100여 종의 통신 장비를 통해 메시지를 안전하게 전달해 사전에 정의된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자동 실행한 후 대응 계획 이행 상황을 추적한다. 에버브리지의 플랫폼은 2018년 28억건 이상의 메시지를 송출했으며 호주, 스웨덴, 네덜란드, 싱가포르, 그리스 전국과 인도 내 다수 주의 모든 모바일 인구를 포함해 세계 200여 국가와 지역의 5억여명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에버브리지의 중요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용 안전 애플리케이션에는 ‘대량 알림(Mass Notification)’, ‘사고 관리(Incident Management)’, ‘안전 연결(Safety Connection™)’, ‘IT 경고(IT Alerting)’, ‘비주얼 커맨드 센터(Visual Command Center®)’, ‘공공 경보(Public Warning)’, ‘위기 관리(Crisis Management)’, ‘커뮤니티 참여(Community Engagement™)’, ‘보안 메시징(Secure Messaging)’ 등이 있다. 에버브리지는 미국 10대 도시 중 9곳, 미국 10대 투자은행 중 8곳, 북미 50개 주요 공항 중 46곳, 10대 글로벌 컨설팅 회사 중 6곳, 글로벌 10대 자동차 제조사 중 6곳, 글로벌 4대 회계 회사, 미국 10대 헬스케어 제공사 중 9곳, 미국 10대 의료 보험사 중 5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버브리지는 보스턴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랜싱, 샌프란시스코, 베이징, 방갈로르, 콜카타, 런던, 뮌헨, 오슬로, 싱가포르, 스톡홀름, 틸뷔르흐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everbridge.com), 회사 블로그(blog), 링크드인(LinkedIn),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에 관한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긴급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안전 애플리케이션의 성장 기회와 추세 예상, 비즈니스 전반, 시장 기회, 제품 판매에 대한 기대, 시장 주도권 유지 목표, 경쟁 시장 확대, 경영 실적에 미치는 영향 전망 등에 관한 진술이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하며 현재 기대, 예상, 전망 및 관측과 함께 경영진의 믿음과 가정에 기초하고 있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해야 한다’, ‘믿다’, ‘겨냥하다’, ‘관측하다’, ‘목표하다’, ‘추산하다’, ‘잠재적인’,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할 수 있다’, ‘의도하다’ 및 이같은 단어의 변용이나 해당 단어의 부정 표현 및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됐다. 미래예측 진술은 여러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상당 부분은 회사가 제어할 수 없는 요인 또는 상황을 수반한다. 실제 결과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 또는 암시된 내용과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여기에는 △제품과 서비스가 의도대로 작동해 고객 기대에 부응할 역량 △신규 고객 유치·유지 능력과 기존 고객 대상 판매 증진 능력 △자사의 ‘대량 알림’ 애플리케이션 판매를 증대할 역량 및/또는 다른 애플리케이션 판매를 늘릴 역량 △목표 및 상황에 맞는 긴급 커뮤니케이션 또는 관련 규제 환경을 위한 시장 내 개발 △시장 기회 예측과 시장 성장 전망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가능성 △회사의 수익은 그동안 일관되지 않았으며 미래에 목표 수익을 달성하거나 유지하지 못할 가능성 △신규 고객의 길고 예측할 수 없는 판매 주기 △사업 특성으로 인한 본질적 부채 위험 △유능한 인재를 채용, 통합, 유지할 능력 △인수 시 사업과 자산을 성공적으로 통합할 능력 △채널 파트너 및 기술 파트너와 성공적 관계를 유지할 능력 △성장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능력 △경쟁에 대처할 능력 △개인정보 및 개인 식별 정보 보안과 관련된 잠재적 책임 △지적재산권을 보호할 능력 △2018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해 2019년 3월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 양식의 연차 보고서를 비롯해 SEC 제출 자료에 언급된 위험 요소에 상술된 그 밖의 위험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은 보도자료 작성일 현재 회사의 견해를 나타낸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 또는 개정할 의사가 없으며 그럴 의무도 없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이 보도자료 작성일 이후 회사의 견해를 나타내는 것으로 믿어서는 안된다.

에버브리지의 모든 제품은 미국과 기타 국가에서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가 사용하는 상표다. 자료에 언급된 그 밖의 모든 제품 또는 회사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020052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