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2019 과학문화 민간활동지원 사업 호기심 과학교실 운영

2019-09-23 10:13 출처: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23일 --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은 10월 5일(토)에서부터 10월 27일(일)까지 총 4회차에 걸쳐 ‘호기심 과학교실’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과학창의재단 주관, 은평구립도서관이 운영하는 2019년 과학문화 민간활동지원 사업의 하나로 지원받아 초등학생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누어 눈높이에 맞는 호기심 과학교실이 진행된다.

물질의 상태변화와 빛의 반사와 굴절, 미래 산업 등 폭넓은 주제의 과학 원리와 기술을 실생활 속에서 찾아 탐구하고, 다양한 만들기 활동을 통해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은 과학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거부감은 어린이 단계에서부터 길러지기 마련인데 이 프로그램이 과학이 멀리 있는 학문이 아닌 우리 일상 곳곳에 깃들어 있음을 쉽고 즐겁게 받아들이게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9월 25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선착순이며 자세한 사항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개요

은평뉴타운도서관은 은평구 진관동에 소재한 구립 도서관(공공 도서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