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세인트리오 대학교, 국제 환대·이벤트·호텔경영 전공 및 입학설명회 5월 10일 개최

환대경영, 이벤트경영, 호텔경영을 공부하는 전공
내신 5, 6등급으로 입학이 가능한 미국대학교

2019-04-29 10:04 출처: 두리유학센터

세인트리오대학교 국제환대, 이벤트, 호텔경영 전공 학생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9일 -- 두리유학센터는 미국 플로리다주의 탬파베이에 위치한 세인트 리오 대학교(Saint Leo University, SLU)의 국제 환대, 이벤트, 호텔경영(International Hospitality, Events and Hotel Management) 및 입학 설명회가 5월 10일(금) 오후 2시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1889년 설립된 세인트 리오 대학교는 플로리다주의 최초의 가톨릭계 대학교이자 미국에서 가장 큰 5개 가톨릭 대학교 중의 하나이다. 탬파(Tampa)에서 30분 거리인 Saint Leo에 있으며 2300명의 본교 학생 외에 미국 내 40개의 지역 캠퍼스와 온라인 과정까지 합하면 전체 학생 수는 1만4000명이 넘는다.

세인트 리오 대학교의 국제 환대·이벤트·호텔경영학 학사 과정은 최근 변화하는 산업 흐름에 따라 기존의 국제관광·환대·경영학에 이벤트경영을 강화하여 2019년 가을학기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전공이다. 학생들은 자신의 진로에 따라 이 전공 내의 Hotel & Resort Management 또는 Event Management의 세부전공 중에서 하나를 택하게 된다.

대서양과 세계 최대 관광지인 올랜도(Orlando)가 한쪽에, 멕시코만과 팀파베이(Tampa Bay)가 다른 한쪽에 위치하고 있어 세인트 리오 대학교는 관광과 호텔경영 등 환대산업경영학에 이상적인 학교다. 또한 센트럴 플로리다가 미국 국내 및 국제 관광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이기 때문에 세인트 리오 대학교의 국제환대·이벤트·호텔경영학 전공 학생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테마파크 및 리조트, 공항 등 관광 및 환대 산업의 모든 부분을 풍부하게 경험하고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많은 학생들은 1시간 거리인 올랜도의 유명 호텔에서 인텁십을 하거나 디즈니 인턴십을 하며, 탬파의 유명 호텔이나 테마파크인 부시가든에서도 인턴십을 하는 학생들이 많다.

입학은 고등학교 내신 6등급이면 가능하다. 연간 학기가 2만3100달러로 저렴하다. 내신 평균이 5등급이면 장학금 5000달러가 수여되고, 4등급이면 7000달러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내신이 3등급이면 9000달러가 수여되어, 연간 학비가 1만4100달러로 저렴해진다.

정규입학에 필요한 영어 성적은 79점이지만, 브리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토플 성적이 없어도 입학이 가능하다. ESL 프로그램을 수강하면서 일부 정규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토플 64점 이하의 신입생의 경우 브리지 두 학기 동안 정규 과정의 7-9학점을 취득하고, 토플 65-78의 신입생들은 한 학기 동안 정규 과정의 5-6학점을 취득한다.

전공 및 입학설명회에 학교 설명 및 지원에 필요한 모든 절차 및 수속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대학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은 고등학교 영문 성적증명서를, 대학 편입을 원하는 학생들은 대학교 영문 성적증명서를 준비하여 가지고 오면 합격가능성 여부를 현장에서 알 수 있다.

◇입학설명회 개요

일시: 2019년 5월 10일(금요일) 오후 2시
장소: 세인트리오대학교 한국사무소/두리유학센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