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가정의 달 기념 꾸르잼페스티벌 개최

5월 4일 토요일 13:00~17:00 용두공원 꾸르잼페스티벌 개최

2019-04-24 11:56 출처: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꾸르잼페스티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4일 --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규)은 5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동대문구에 위치한 용두공원에서 ‘가정의 달 기념 꾸르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행사는 ‘가족이 다함께 놀자’를 주제로 ‘똑똑하게 놀자 ZONE’, ‘맛있게 놀자 ZONE’, ‘뛰면서 놀자 ZONE’, ‘다양하게 놀자 ZONE’ 4가지 영역으로 구성하여 창의·진로·4차산업 부스 체험과 먹거리부스, 청소년 댄스 공연, 에어바운스 놀이터, 플리마켓 등 약 30여개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행사는 청소년, 유아, 가족 등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또한 행사 참가 또는 플리마켓 운영 사전 신청 시 선착순 한정,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사전 신청은 전화접수로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운영상 조기 종료, 변경될 수 있다.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이상규 관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활동종합서비스센터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가정의 달 기념 아동, 청소년, 가족의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은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수탁 운영하는 곳으로 청소년들의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과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문화교육·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청소년과 세대, 가족이 만나고 함께 성장하는 지역사회 중심의 청소년수련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ddmy.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