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씨큐브코딩, 5월 한 달간 ICT 체험수업과 설명회 진행

학생은 코딩수업 경험, 학부모는 설명회 참석

2019-04-24 09:50 출처: 씨큐브코딩

씨큐브코딩 5월 한 달간 체험수업과 설명회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4일 -- 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이 6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5월 8일부터 코딩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초코어, 대치, 목동, 분당, 잠실, 중계, 평촌 센터에서 열리며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고교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수업과 설명회는 동시에 진행된다. 아이들이 씨큐브코딩의 정규수업을 체험하는 동안 학부모는 설명회에 참석한다. 설명회에서는 센터장이 씨큐브코딩의 교육철학과 교육방법을 소개하고, 개별 상담을 진행한다. 학생들은 체험수업을 마친 후 씨큐브코딩 입학전형을 치를 수 있다. 입학전형 결과를 토대로 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향상에 적합한 수업 레벨을 추천받는다.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 김수민 상무는 “방학기간과 겹쳐 시간적 여유가 있는 6월 학기는 코딩교육을 시작하기 좋은 시기이다“며 ”체험설명회는 아이들이 코딩교육에 흥미를 갖고, 학부모님은 올바른 코딩교육을 선택하는 기준을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체험설명회 문의는 씨큐브코딩 각 센터 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