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극장판 헬로카봇’ 최신규 총감독 작곡 OST 뮤비, 유튜브 1500만뷰 돌파… 미발표 13곡 대기

2019-04-23 09:30 출처: 채널유미디어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에 삽입된 OST 뮤비 가위바위보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3일 -- ‘극장판 헬로카봇’, ‘극장판 공룡메카드’ 시리즈 등에서 최신규 총감독이 직접 작곡, 작사한 11개 OST들이 뮤직비디오(이하 뮤비)로 유튜브 1500만뷰를 돌파했다. 올해도 최 총감독이 작곡한 미발표 13곡이 대기 중이어서 2000만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최 총감독은 지난해와 올해 3개 극장판과 TV 애니메이션을 통해 총 11곡의 OST를 선보였다. 지난해 여름 흥행한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시대’ OST 뮤비인 ‘공룡 보러 가자(약 305만뷰)’, 올 초 선보인 ‘극장판 공룡메카드:타이니소어의 섬’ OST 뮤비인 ‘구하라(약 264만뷰)’와 ‘당근(약 250만뷰)’, 가장 최신작인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OST 뮤비인 ‘가위바위보(약 241만뷰)’와 ‘봐라봐라(약 110만뷰)’가 상위 1~5위를 차지했다. TV 애니메이션으로는 ‘내친구 코리리’ OST(약 26만뷰)가 힘을 보탰다.

최 총감독의 곡들은 한국적 정서와 시적인 가사 표현으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들에게도 호소력이 강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으로 ‘당근’과 ‘내친구 코리리’ 등처럼 단순하고 재미있는 멜로디로 중독성을 일으키는 곡들도 여럿 있다.

‘극장판 헬로카봇’, ‘극장판 공룡메카드’ 제작사인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최신규 총감독이 만든 곡들은 흥얼거리기 쉬우면서도 정서적으로 깊이가 있다. 한국적 정서가 짙은 OST가 애니메이션의 색깔과도 잘 맞아떨어져 흥행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올해도 최 총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새 극장판과 OST들이 나올 예정이다.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제작도 디즈니처럼 완성도 높은 OST들을 바탕으로 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밝혔다.

채널유미디어 개요

채널유미디어는 국내 최초 유럽드라마 전문 방송채널 CH.U(채널유)를 운영하고 있는 방송사업자이다. 국내 IPTV 및 위성채널 총 1650만 가구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유럽 드라마 자체제작 컨텐츠 등을 제작하며 웰메이드 컨텐츠들을 독점으로 수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