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4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클렌징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의 패키지 적용
클렌징 폼, 크림, 티슈, 오일 등 피부 및 세안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

2019-03-18 11:01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미감수 클렌징 스페셜 에디션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8일 --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클렌징 부문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패키지를 적용해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은 뉴트로풍으로 재해석한 쌀 추출물 콘셉트의 패키지에 기존 베스트셀러 품목인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라이트 클렌징 오일 4종으로 구성됐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폼’은 생크림처럼 풍부하고 폭신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메이크업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지워주고 쌀뜨물과 천연 세정 성분인 솝워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쌀 봉투에 착안한 패키지로 선보여 디자인적 재미 요소를 더했다.

‘미감수 브라이트 라이트 클렌징 오일’은 물과 같이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노폐물 및 진한 화장을 깔끔하게 지워주고 식물성 라이스 브란 오일과 호호바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특히 이번 에디션을 통해 기존 150ml 대비 225ml의 대용량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크림’은 가벼운 제형으로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고,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티슈’는 클렌징 오일을 바른 듯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진한 화장까지 깔끔하게 지워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뉴트로 감성을 담은 ‘미감수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더페이스샵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