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메디컬비트 재단, ASCA 토큰 공개

2019-03-18 10:25 출처: Medicalbit Foundation Co., Ltd.

탈린, 에스토니아--(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8일 -- 에스토니아에서 가상화폐공개(ICO)를 진행 중인 메디컬비트 재단(Medicalbit Foundation)이 ASCA 토큰을 공개해 아스클레피오스 네트워크(Asclepius Network) 프로젝트의 첫 발을 내딛기로 결정했다.

아스클레피오스 네트워크는 세계 전역의 모든 사람들에게 첨단 진료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일본을 거점 삼아 아시아 시장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아스클레피오스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시스템에 첨단 진료 지식 및 의료 기록을 축적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이는 전 세계 어디서든 누구나 첨단 진료를 받을 수 있는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종국에는 일본, 유럽, 미국의 첨단 의학 연구원들을 잇는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프로젝트이다.

아스클레피오스 네트워크 프로젝트는 실용성을 높이고자 차세대 전자 의료 기록과 더불어 기존 의료 기록을 수집하기 위한 스마트 기기용 앱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일본에서 6개 특허를 승인받았다.

메디컬비트 재단은 2019년 일본의 첨단 기술을 활용해 올해 혈액·암 검진 시설을 설립할 계획이며 중국에서 매년 수백만명의 중국인들을 대상으로 이미 건강 검진을 시행하고 있는 주요 진단 센터 및 병원들과 연계할 방침이다.

또한 일본 제약회사가 만성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념 증명(proof-of-concept) 테스트도 이미 시작했다.

프로젝트 파트너들과 함께 수행한 예비 추정치에 따르면 중국 내에서의 이러한 노력은 연간 수백억엔에서 수천억엔의 경제적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세계인들에게 첨단 진료 혜택을 제공한다는 프로젝트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메디컬비트 재단이 마련할 예정인 통화기금을 통해 국제연합(UN)이 내놓은 지속가능 개발 목표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금은 오늘날 첨단 진료를 받을 수 없는 세계 여러 지역에 무상 진료를 제공하는데 투입될 예정이다.

아스클레피오스 네트워크 프로젝트에 동참하려면 ASCA 토큰이 필요하다. 아스클레피오스 네트워크 프로젝트는 첨단 진료에 대해 관심을 가진 투자자와 기업 파트너를 찾고 있다.

상품 설명회: 3월 21일 목요일 오전 10시(일본표준시)
상품 트레이더: 톱포스(TopForce)
URL: www.top-force.com/

중국에서 수행한 모델 방식을 적용해 향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를 비롯한 아시아 전역의 파트너들과 힘을 모아 전 세계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2019년 4월부터 상품 트레이더를 꾸준히 늘려 나갈 방침이다.

ICO 이행 기업: 메디컬비트 재단(MEDICALBIT FOUNDATION OÜ)
Harju maakond, Tallinn, Kesklinna linnaosa, Narva mnt 5, 10117

MBC URL: https://www.medicalbit.ee/
ASCA URL: https://www.asclepius.network/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회사: 재팬 메디컬 솔루션즈(Japan Medical Solutions Co., Ltd.)
9F Nihonbashi Ningyocho Ishii Building, 3-1-17 Ningyo-cho Nihonbashi, Chiyoda Ward, Tokyo
JPM URL: http://www.jpmedsn.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40050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