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리턴, 2026년 스포츠 협력 확대… 연이은 성과 ‘눈길’

리턴, 전북 유망스타트업100기업 선정부터 새만금 마라톤 공급계약에 이어 금석배축구대회 스폰서십까지 ‘겹경사’

2026-01-06 16:32 출처: 리턴

왼쪽부터 대전광역시 스키·스노보드협회 최재종 회장. 리턴 고건희 대표가 스폰서십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군산--(뉴스와이어)--스포츠 뉴트리션 전문기업 리턴이 2026년을 맞아 스포츠 분야에서 연이은 성과를 창출하며 성장동력을 강화하고 있다.

먼저 리턴은 2025년 12월 전북특별자치도 ‘유망스타트업 100기업’에 선정돼 기술력과 사업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선정은 지역 산업을 선도할 잠재력을 갖춘 기업을 대상으로 이뤄진 것으로, 리턴은 스포츠 기반 식품 및 헬스케어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어 올 1월 ‘2026년 군산 새만금 마라톤 대회’ 주최측과 뉴트리션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대규모 전국 단위 스포츠 행사로의 진출을 확정했다. 올해 4월 열리는 대회 현장에서 리턴은 제품 공급과 브랜드 노출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한층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리턴은 대전광역시 스키·스노보드협회, 경희대학교 농구단과도 잇달아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며 올해 다양한 종목의 선수 및 팀 지원에 나선다. 동계·하계 스포츠를 아우르는 협력을 통해 리턴은 스포츠 현장 중심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아울러 전북특별자치도 축구협회와 ‘금석배축구대회’ 후원 및 원활한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 스포츠 활성화와 선수 지원을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리턴 고건희 대표는 “연초부터 이어진 다양한 협약과 계약 성과는 리턴의 현장 중심 스포츠 지원 전략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스포츠와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리턴은 올해 국내 스포츠 클럽 및 협회와의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해 상호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모색하는 동시에 우수한 제품을 기반으로 선수들의 부상 예방 및 컨디션 조절에 기여함으로써 대한민국 스포츠 시장의 성장과 K-스포츠의 글로벌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리턴 소개

리턴은 식물성 아미노산과 장수사과 추출물을 기반으로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을 개발·유통하는 기업이다. FDA 승인 성분과 임상시험을 거친 EAAlpha 아미노산을 활용해 음료, 겔, 필름형 보조제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운동 전·중·후 회복과 퍼포먼스 향상을 지원한다. 농가와 상생하며 B급 사과를 활용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국내외 시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