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피치 러닝, 무디스 애널리틱스 러닝 솔루션스(MALS) 및 캐나다증권연구소(CSI) 인수 완료

통합 법인, 148개국에서 금융 서비스 역량 개발 가속화 및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 창출 전망

2025-12-07 14:35 출처: Fitch Learning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금융 교육 및 전문 자격증 분야의 선두 기업인 피치 러닝(Fitch Learning)이 무디스 애널리틱스 러닝 솔루션스(Moody's Analytics Learning Solutions, 이하 MALS)와 캐나다증권연구소(Canadian Securities Institute, 이하 CSI)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MALS는 신용 및 디지털 학습 분야의 글로벌 제공 업체이며, CSI는 캐나다 금융 서비스 산업을 이끄는 선도적인 자격증 교육 기관이다.

피치 러닝은 세계 최고의 금융 교육 제공 업체로 인정받고 있으며, 공인 자격, 유연한 기업 솔루션 프로그램, 위탁 관리 서비스(managed services), 전 세계 유수 기관들이 신뢰하는 디지털 학습 솔루션을 통해 금융 서비스 산업을 위한 전문 교육을 제공한다. 통합 법인은 148개국에서 커리어의 모든 단계에 있는 9만2000명 이상의 금융 전문가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안드레아스 카라이스코스(Andreas Karaiskos) 피치 러닝 최고경영자는 “이번 인수는 조직과 개인 모두에게 더 많은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데 그 의의가 있다”며 “두 조직의 깊은 전문성과 학습 기술을 결합해 고객이 미래에 대비한 팀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금융 전문가들이 급변하는 오늘날의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역량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통합 법인은 학습자에게 상업 및 소매 금융(commercial and consumer banking), 신용 리스크, 자산 및 투자 관리, 투자 및 기업 금융(investment and corporate banking), 전문 역량, 데이터 분석 및 AI를 아우르는 확장된 솔루션 제품군에 대한 접근을 제공할 예정이다.

CSI 브랜드는 업계에서 저명한 자격증 및 전문 자격(designations) 관리 권한과 함께 유지된다. 반면 MALS 브랜드는 사용이 중단되며, 해당 솔루션은 피치 러닝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제공된다.

카라이스코스 최고경영자는 “피치 러닝과 고객, 금융 서비스 부문 전반의 학습자들을 위한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이정표를 세우게 돼 자랑스럽다”며 “MALS와 CSI 인수는 단순한 확장이 아니라 고객에게 파급력 있는 성과를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인재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 행보”라고 강조했다.

피치 러닝, MALS, CSI를 하나의 기업으로 통합하는 것은 금융 교육을 혁신하는 과감한 조치로, 전통적인 학습 방식을 넘어 학습자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경로를 선택하고 커리어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이고 역동적이며 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거래의 구체적인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fitchlearn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치 러닝 소개

피치 그룹(Fitch Group) 소속의 피치 러닝(Fitch Learning)은 신뢰받는 글로벌 금융 교육 제공업체다. 신용 분야의 깊은 전문성을 기반으로 금융 서비스 전반에 걸친 폭넓은 경험을 활용해, 고객 중심 프로그램, 과정 및 전문 자격을 통해 영향력 있는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디지털 혁신과 AI 기반 학습 도구를 활용해 전 세계 조직이 미래에 대비한 팀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치 러닝은 금융 전문가들의 커리어 여정 전반을 지원하는 캐나다증권연구소(Canadian Securities Institute), 계량금융자격증연구소(Certificate in Quantitative Finance Institute, CQFI), 글로벌신용전문가협회(Global Institute of Credit Professionals)를 보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