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바 & 마드리드 & 두바이, 아랍--(뉴스와이어)--럼리스크(LumRisk)가 포괄적인 기업 리셋(corporate reset)을 승인하고 이행함에 따라 기업 진화의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발표했다. 여기에는 기존 부채의 구조조정과 회사 재무구조 강화가 포함된다. 이러한 조치는 럼리스크의 핵심 영역인 양적 투자 전략(QIS)과 멀티에셋 분석 전반에 걸쳐 새로운 글로벌 성장 가속화 단계를 위한 강력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번 전략적 쇄신의 일환으로 럼리스크는 통상적인 조건에 따라 500만달러 규모의 주식 출자 확약(equity commitment)에 대한 주주 승인을 확보했다. 이 자본은 회사의 차세대 플랫폼 확장, 데이터 및 기술 역량 강화, 글로벌 QIS 생태계 전반에 걸친 서비스 강화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와 병행해 럼리스크는 새로운 경영진 주도 기업 구조(management-led corporate structure)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리더십 팀이 프로세스 완료 시 전체 운영 통제권과 과반수 지분을 인수하게 된다. 이러한 재편은 거버넌스를 강화하고 소유권과 경영 실행을 직접 연계시킨다.
모디 제로디(Mohdi Jeroudi), 최고경영자
“이번 전략적 리셋은 럼리스크의 새로운 장을 여는 시작점이다. 더 강력한 재무구조, 새로운 주주 자본, 경영진과 소유주 간의 완전한 일치를 바탕으로 이제 QIS 및 멀티에셋 분석을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플랫폼이 되고자 하는 야망을 가속화할 준비가 됐다. 2026년 출시될 차세대 플랫폼은 향상된 데이터 품질, 더 풍부한 분석, 훨씬 더 직관적인 워크플로를 선보일 것이다. 또한 플랫폼 전반에 걸쳐 사용자 탐색을 향상시키고, 투명성을 높이며, 리스크 통찰력을 정교화하고, 전 세계 기관 투자자들에게 더 실행 가능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심층적인 AI 통합의 기반을 마련할 것이다.”
아르파드 ‘아키’ 부손(Arpad “Arki” Busson) 창립자 겸 회장
“럼리스크는 오랫동안 QIS 업계에 투명성과 혁신을 도입하는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이사회는 이 중요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실행을 이끌 적임자로 모디 제로디를 럼리스크의 최고경영자로 임명한다. 리셋된 재무구조와 확충된 투자 자본은 회사에 AI를 전체 인프라의 핵심에 배치하면서 다음 성장 단계를 추진할 재정적 힘을 제공한다. 새로운 소유 구조를 통해 경영진에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우리는 회사의 미래를 고객과 기술에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손에 확고히 맡기고 있다.”
향후 전망
럼리스크는 리셋을 완료하고 AI 기반 역량을 확장하며 2026년 차세대 플랫폼 출시를 향해 나아가면서 향후 수 주 및 수 개월 내에 추가 업데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은 거래 전 단계부터 거래 후 분석까지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투자자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통합 솔루션으로, QIS 투자자 또는 잠재적 투자자의 전체 여정을 효과적으로 다루는 동시에 멀티에셋 분야에서도 서비스를 확장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