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AI 예체능 교육 엔백스, 대형 키즈 테마파크 ‘극동조이키즈파크’에 ‘MEW DRUM’ 도입

가족 단위 방문객 대상 인터랙티브 음악 체험 선사… 리듬 교육 통한 정서 발달 및 예술 경험 확대

2025-12-01 11:38 출처: 엔백스

극동조이키즈파크 ‘MEW DRUM(뮤드럼)’ 체험존(제공=엔백스)

광교--(뉴스와이어)--AI 예체능 교육 전문 기업인 엔백스는 대형 실내 복합 키즈 테마파크인 극동조이키즈파크에 AI 드럼 교육 시스템 ‘MEW DRUM(뮤드럼)’ 설치를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도입은 극동조이키즈파크를 방문하는 가족 단위 방문객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MEW DRUM을 통한 인터랙티브한 음악 체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뮤드럼은 AI 기술을 활용해 리듬 체험의 교육적 효과를 극대화하며, 단순한 놀이를 넘어선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엔백스 조승현 대표는 “MEW DRUM이 리듬 체험 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극동조이키즈파크와 같은 복합 공간에서 아이들이 예술 경험을 더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엔백스는 이번 도입을 계기로 엔터테인먼트 시설 내 AI 예체능 콘텐츠 보급을 가속화하며, 교육(Education)과 재미(Entertainment)를 결합한 에듀테인먼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엔백스 소개

엔백스는 2022년 9월 설립된 인공지능 교육 전문 기업이다.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립됐다. 인공지능 음악 교육 브랜드 ‘mew(뮤)’를 론칭하고 인공지능 악기를 활용한 온오프믹스형 음악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mew31.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