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매도 주주의 A종 보통주 2차 공모가 발표

2025-11-07 10:15 출처: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뉴욕--(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뉴욕증권거래소: EL)는 주당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A종 보통주에 대해 앞서 발표된 레너드 A. 로더(Leonard A. Lauder) 후손과 관련된 신탁(이하 매도 주주)의 등록 공모(이하 공모)의 공모 가격을 주당 90달러로 책정한다고 발표했다.

공모로 얻은 수익금은 전액 매도 주주에게 돌아간다. 회사는 이번 공모에서 A종 보통주를 판매하지 않으며, 공모를 통해 어떠한 수익도 얻지 않는다. 공모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될 경우 2025년 11월 6일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매도 주주는 공모 수익금을 레너드 A. 로더의 재산 정리에 사용할 예정이며, 여기에는 재산세, 부채, 관리 비용 등 특정 재산 의무를 충족하는 것이 포함된다.

2025년 10월 23일 현재 유통 주식을 기준으로 할 때, 공모 완료 후 로더 패밀리 구성원들은 회사 보통주 유통 의결권의 82%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소유하게 된다. 레너드 A. 로더의 후손이 이익을 누리는 법인인 LAL 패밀리 파트너스(LAL Family Partners, LP)와 매도 주주들은 언더라이터와 90일 보호예수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JP모건시큐리티(JP Morgan Securities LLC)가 이 공모의 단일 언더라이터 역할을 한다.

회사는 본 보도 자료에 언급된 공모에 대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EC)에 양식 S-3을 통해 자동 발효 자기 등록 신고서(투자설명서 포함)를 제출했다. 관심이 있는 사람은 투자 전에 해당 등록 신고서에 있는 투자설명서, 첨부된 투자설명서 보충 자료 및 회사가 SEC에 제출한 기타 문서를 읽어 회사와 공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야 한다. 공모와 관련된 예비 투자설명서 보충 자료 및 관련 기본 투자설명서의 사본과 향후 공개될 최종 투자설명서 보충 자료 사본은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J.P. Morgan Securities LLC, c/o Broadridge Financial Solutions, 1155 Long Island Avenue, Edgewood, NY 11717에 문의하거나 prospectus-eq_fi@jpmchase.com 및 postsalemanualrequests@broadridge.com에 이메일로 보내 받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이러한 증권의 매도 또는 매수 제안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며, 그러한 제안, 권유 또는 매도가 해당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을 갖추기 전에는 불법인 주 또는 기타 관할권에서 이러한 증권을 매도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고품질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케어 제품의 세계 최고 제조업체, 마케터, 셀러이며, 전 세계적으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한다.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되는 회사의 제품에는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크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스(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플러스(Dr.Jart+), 디오디너리(The Ordinary)와 니오드(NIOD)를 포함한 디씨엠(DECIEM) 브랜드 제품군 및 발망 뷰티(BALMAIN Beauty)와 같은 브랜드 이름이 포함된다.

ELC-F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