뉘른베르크, 독일--(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닐슨아이큐(NielsenIQ, 뉴욕증권거래소: NIQ)가 지에프뉴론 컨슈머(GfKnewron® Consumer) 플랫폼을 강화하며, ‘AI 파워드 쇼퍼 보이스(AI-Powered Shopper Voice)’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시장, 소비자 및 브랜드를 아우르는 이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이제 브랜드, 소매 파트너 및 잠재적 경쟁업체에 대한 구매자의 의견 원문을 통해 소비자의 목소리를 직접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 실시한 최대 규모의 기술 및 내구재 분야 구매자 설문조사와 NIQ의 강력한 POS 추적 데이터를 통합하여 GfKnewron® Consumer는 전 세계 10억 건 이상의 판매 거래를 기반으로 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 AI 기반의 향상된 솔루션은 브랜드와 리테일러가 구매의 이유, 대상, 방법에 대한 소비자 인사이트를 통해 측정을 넘어 실행까지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2025년 9월 5일부터 9일까지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NIQ의 최신 개선 사항에는 쇼핑객 설문조사의 원본 텍스트 데이터(verbatim)를 분석하는 두 가지 강력한 AI 기반 기능이 도입되어 다음을 제공한다.
· 소비자의 원본 텍스트 데이터와 맥락을 요약하여 브랜드가 소비자 구매 및 추천의 동인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 16만 건의 개별 소비자 의견(원본 텍스트 데이터)을 분석하여 제품 개선 영역 식별
NIQ의 기술 및 내구재 부문 사장 줄리안 볼드윈(Julian Baldwin)은 “고객 피드백을 분석하고 이해하는 우리의 능력은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를 예측하고 개인화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며 “설문조사 및 시장 데이터와 결합된 GfKnewron® Consumer의 ‘AI 파워드 쇼퍼 보이스’는 더 빠른 의사결정, 고객 충성도 및 만족도 향상, 정확한 실행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특징
이 향상된 기능은 리테일 및 브랜드 팀의 중요한 격차를 해소하여 표면적인 지표를 넘어 고객 정서의 실제적 동인을 파악한다.
· 브랜드 및 리테일러 순추천지수(NPS)의 동인에 대한 심층적 파악
· 원본 텍스트 데이터의 핵심 주제를 정량화된 인사이트로 전환하여 브랜드 및 리테일러의 강점과 약점 식별
· 효율성 향상 - 온디맨드 실시간으로 쇼핑객의 원본 텍스트 데이터를 100단어로 요약 제공
·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남미 15개 시장 및 모든 GfKnewron® Consumer 클라이언트에게 제공
GfKnewron® Consumer는 업계에서 신뢰받는 POS 데이터 플랫폼으로, 브랜드가 고객 지출, 브랜드 성과 및 시장 점유율을 명확하게 파악하여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리테일 전략을 자신 있게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를 클릭하여 데모를 예약할 수 있다.
NIQ 소개
선도적인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닐슨아이큐(NielsenIQ, NIQ)는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가장 완전한 이해를 제공하고 새로운 성장 경로를 제시한다. NIQ의 글로벌 서비스는 90개국 이상에 걸쳐 있으며, 이는 전 세계 인구의 약 85%와 7조2000억달러 이상의 글로벌 소비자 지출을 포괄한다. NIQ는 최첨단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고급 분석 기능과 함께 종합적인 소매 데이터 및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풀뷰™(The Full View™)’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niq.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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