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비해복스, 다국어 아시아 음성 인텔리전스로 위험 감지 및 규정 준수 분야의 새로운 벤치마크 설정

2025-08-22 13:40 출처: Behavox

런던, 영국--(뉴스와이어)--데이터를 비즈니스 보호 및 발전을 위한 인사이트로 전환하는 AI 기업 비해복스(Behavox)가 아시아 태평양 주요 시장의 규정 준수 모니터링 및 위험 감지 역량 강화를 위해 설계된 ‘퀀텀 보이스(Quantum Voice)’ 제품의 아시아 언어 기능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기능 강화로 퀀텀 보이스는 한국어, 일본어, 중국 표준어, 광둥어, 힌디어, 베트남어, 태국어, 타갈로그어, 인도네시아어에 대한 완벽한 텍스트 변환, 위험 감지, 언어 전환 기능을 지원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다국어 규정 준수 분야의 새로운 업계 표준을 수립했다.

아태 지역에서 금융 기관과 다국적 기업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현지 언어로 이루어지는 음성 커뮤니케이션을 모니터링하는 역량이 필수가 되었다. 비영어권 대화를 정밀하게 해석하지 못하는 기존의 도구들은 기업들을 막대한 벌금, 평판 손상, 운영 리스크에 노출시킨다. 아태 지역의 규제 기준이 강화되면서 많은 기업이 레거시 도구의 한계로 인한 감독 공백으로 막대한 비용을 치르는 사례가 늘고 있다.

비해복스 퀀텀 보이스는 특정 산업 분야에 특화된 언어 모델과 AI 기반 음성 인식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직접 해결하며, 기업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릴 수 있다.

· 독보적인 정확도: 주요 기술 제공업체를 능가하는 20%의 단어 오류율 달성

· 실시간 위험 감지: 규제 산업을 위해 설계된 상황 인식 AI 모델 활용

· 원활한 언어 전환 감지: 실제 거래 현장 및 고객 상호작용 환경을 완벽히 반영

비해복스 최고 고객 인텔리전스 책임자인 파흐린 쿠르지(Fahreen Kurji)는 “우리 고객들은 단 하나의 신호라도 놓치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고위험 다국어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퀀텀 보이스는 규정 준수의 언어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위험 감지 분야에서 새로운 업계 표준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퀀텀 보이스를 통해 기업은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더 빠르고 정확한 위험 감지

· 오탐 감소로 인한 고품질 경보

· 감사 대비 태세 강화 및 규제 기관 신뢰도 향상

· 언어, 지역, 사업부를 아우르는 통합 감독 기능

이번 출시는 커뮤니케이션 형식, 채널, 언어에 구애받지 않고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조직들의 리스크 식별 및 예방을 지원한다는 비해복스의 사명을 기반으로 한다.

새롭게 확장된 언어 기능은 현재 모든 퀀텀 보이스 고객에게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나 데모 요청은 behavox.com/demo에서 할 수 있다.

다국어 AI 감시 기술이 규정 준수 환경을 어떻게 혁신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해복스가 곧 개최하는 웨비나 ‘언어 장벽 없는 규정 준수 달성(Achieving Compliance Without Language Barriers)’에 등록하여 확인할 수 있다.

짧은 동영상 클립을 시청하고, 비해복스 최고 수익 책임자인 나빌 에브라힘(Nabeel Ebrahim)을 통해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비해복스 소개

비해복스(Behavox)는 정형 및 비정형 기업 데이터를 비즈니스 보호와 성장을 위한 인사이트로 전환하는 AI 기업이다. 비해복스의 독점 기술과 산업별 LLM은 사용자가 도메인 전문가, 기술자 또는 데이터 과학자가 아니어도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 세계적으로 은행, 헤지펀드, 원자재 기업, 사모펀드, 암호화폐 기업 및 기타 비금융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비용 효율적인 고품질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고객이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도록 돕는다.

· 규정 준수 위험 감지 및 해결

· 데이터 아카이빙 간소화 및 보안 강화

· 규정 위반 예측 및 방지

· 빅데이터를 수익으로 전환

2014년에 설립된 비해복스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욕, 몬트리올, 시애틀, 싱가포르, 도쿄 등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