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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우비포, 창립 15주년 맞아 브랜드 리뉴얼 단행

슬로건 ‘리스크를 넘어선 성공(Rise Above Risk)’에 따라 인적 위험 관리의 미래를 선도하겠다는 약속 담아낸 새로운 현대적 브랜드

2025-08-13 16:30 출처: KnowBe4, Inc. (나스닥 KNBE)

탐파베이, 플로리다--(뉴스와이어)--인적 위험 관리(HRM)를 위한 세계적인 사이버 보안 플랫폼 제공 기업 노우비포(KnowBe4)가 회사의 미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를 공개했다.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사이버 보안과 AI 기술 혁신을 통해 쌓아온 노우비포의 인적 위험 관리 리더십을 반영한다.

새로운 슬로건 ‘리스크를 넘어선 성공(Rise Above Risk)’은 인적 위험 관리에 대한 집중과 함께, IT 및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이 기업의 위험 관리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는 단순히 피싱, 교육의 경계를 넘어 예측 불가능한(unpredictable) 위협을 넘어서 막을 수 없는(unstoppable) 강력한 방어 체계를 구축하겠다는 혁신적인 접근을 의미한다.

노우비포 최고마케팅책임자 신디저우(Cindy Zhou)는 “새롭고 현대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하고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며 지난 15년간의 성과를 되돌아보게 된다”며 “하나의 훌륭한 아이디어에서 시작하여 10억달러 규모의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고 전 세계 7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까지 노우비포의 여정은 혁신 그 자체였으며 미래는 밝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인적 위험 관리 분야의 시장 리더로서 노우비포의 차별점과 고객 조직의 보안을 위해 우리가 만들어가는 지속적인 영향력을 명확히 보여준다”고 말했다.

노우비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적 위험 관리 분야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재확인하고 소셜 엔지니어링, 이메일 위협, 랜섬웨어 등 오늘날의 주요 위협에 맞서는 IT 및 사이버 보안 담당자에 대한 지원을 한층 강화했다.

노우비포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웹사이트(www.knowbe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우비포 소개

노우비포(KnowBe4)는 임직원들이 매일 더 현명한 보안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 세계 7만여 조직이 신뢰하는 노우비포는 보안 문화 강화와 인적 위험 관리를 돕는다. 노우비포가 제공하는 포괄적인 AI 기반 HRM+ 플랫폼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기능들을 통합(best-of-suite)하여, 최신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응해 사용자 행동을 강화하는 적응형 방어 체계를 구축한다. HRM+ 플랫폼에는 인식 및 규정 준수 교육, 클라우드 이메일 보안, 실시간 코칭, 크라우드소싱 피싱 방지, AI 방어 에이전트 등의 모듈이 포함되어 있다. 동종 업계 유일의 글로벌 보안 플랫폼인 노우비포는 개인화된 맞춤형 사이버 보안 콘텐츠, 도구 및 기술을 활용해, 조직의 가장 큰 공격 표면인 임직원을 가장 강력한 보안 자산으로 전환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링크드인 및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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