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앤보트, ‘광복 80주년, 대한민국의 영웅’ 대국민 투표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엘림넷(대표 한환희) 나우앤보트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광복 80주년, 대한민국의 영웅’을 주제로 한 대국민 투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국민 투표는 해방 이후 대한민국이 세계적 주목을 받는 나라로 발전하는 데 공헌한 인물들을 국민과 함께 기억하고, 그들의 헌신과 도전 정신을 후대에 계승하고자 기획됐다.
투표는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투표 시간은 약 3분 소요되며, 나우앤보트 플랫폼의 ‘대국민 투표 광장’ 또는 굿모임 플랫폼의 ‘XR 투표관’에서 통신사 문자 인증, 네이버, 카카오톡, 토스 인증 등을 통해 본인 인증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국민 투표는 총 5개 분야로 구성돼 있으며, 고인 또는 생존 여부에 관계없이 해방 이후 대한민국의 발전에 가장 큰 공을 세운 인물을 분야별로 한 명씩 자유롭게 기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표 대상 분야는 △정치인(대통령, 국회의원, 외교관, 정치 지도자 등) △기업인(창업자, 전문 경영인, 산업인 등) △종교인(기독교·불교·천주교 등 종교 지도자 및 봉사자) △문화·예술인(문학, 음악, 미술, 영화, 건축 등 예술계 인사) △스포츠인(국가대표 선수, 감독, 스포츠 행정가 등)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 2등(3명) 문화상품권 3만원권, 3등(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투표 결과는 주요 언론 보도자료와 함께 나우앤보트 대국민 투표 광장 및 굿모임 XR 대국민 투표관에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엘림넷 나우앤보트 장요성 팀장은 “이번 투표는 국민의 손으로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끈 영웅들을 직접 선정하고 기억하는 뜻깊은 시간”이라며 “미래 세대에게 자긍심과 도전 정신을 전할 수 있도록 많은 국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엘림넷 소개
엘림넷은 1996년 PSTN 인터넷 접속서비스, 1997년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1999년 인터넷 데이터 센터를 개설해 국내 1세대 인터넷 전문 통신회사로서 확고한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 UTM 전용선, 정보보안 클라우드(나우앤클라우드) 등의 서비스, Checkpoint, Sophos, Vormetric 및 Vidyo 등의 보안 및 영상협업 관련 글로벌 솔루션의 유통, 화상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나우앤나우, 셀프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온라인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등의 온라인 오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