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헤어고트, 2025 K-소비자초이스어워드 선정

소비자 신뢰도 높이며 미래 성장 가능성 입증

2025-07-01 14:35 출처: 아이디버스

‘헤어고트’ 브랜드의 핑크고트, 크레이지고트, 멜로우고트 3종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아 시술부터 홈케어까지 손상모의 근본적인 문제 해결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토털 헤어 솔루션이다

헤어고트 제품 사용기 - 하프발레아쥬 창시자 순수 반포점 진용 원장

서울--(뉴스와이어)--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고트(HAIRGOAT)’가 ‘2025 K-소비자초이스어워드’ 최우수 브랜드에 선정돼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5 K-소비자초이스어워드’는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와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아이디버스(대표 고광민)의 헤어고트 브랜드는 이번 어워드에서 헤어케어 부문에 선정됐다. 지난 2019년 설립된 아이디버스는 뷰티 전문 기업으로 미용 재료 유통, 전자상거래, 공유 미용실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아이디버스는 미용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며 전문성과 혁신을 바탕으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헤어고트는 손상모 케어에 특화된 전문 브랜드로, ‘손상모 대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미용 전문가와 고객 모두에게 신뢰받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인지도를 쌓아갔다.

대표 제품인 ‘핑크고트’는 PPT (고분자 단백질), pH 밸런스, LPP (저분자 단백질)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탈색 및 펌 등 화학 시술 시 발생하는 모발 손상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시 1년 6개월 만에 전국 약 1만 개 이상의 미용실에 입점하며 전문성과 효과를 입증받아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에 따라 아이디버스는 미용인 대상 컨퍼런스 개최 및 신규 브랜드 론칭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헤어고트의 브랜드 가치를 확장하며 미래가 촉망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심사 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 (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과 브랜드 Distinction (타 상표와 구별되는 콘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에서 전문 헤어 클리닉의 비결을 담은 제품 출시로 미용실에 가지 않아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손쉽게 손상모를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디버스 고광민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2025 K-소비자초이스어워드에서 헤어케어 부문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다. 무엇보다 헤어 미용 전문가분들과 헤어 뷰티에 깊은 관심을 가진 모든 소비자들이 저희 헤어고트를 믿고 선택해주셨다는 증거이기에 더욱 뜻깊다”고 밝혔다.

고 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헤어고트는 고객, 특히 현업 미용인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혁신적인 기술과 최상의 제품력으로 헤어 미용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며, 더욱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아이디버스 소개

아이디버스의 헤어고트(HAIRGOAT)는 손상모를 위한 혁신적인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브랜드다. 핑크고트, 크레이지고트, 멜로우고트 등 핵심 제품들을 통해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모발을 관리하는 루틴을 제안하며, 고객의 아름다움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 헤어고트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며, 나아가 헤어 비즈니스 전반의 가치를 높일 새로운 영역으로의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