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케어 서비스는 대원씨티에스가 유통하는 제품 중 AMD CPU와 ASRock 메인보드에 한정되며, 보다 안정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 장기적인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주요 골자다. 특히 고객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고, 적극적인 개선과 책임 있는 대응을 통해 사용자와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서울--(뉴스와이어)--IT기기 수입/유통 전문기업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총판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원씨티에스(대표 김보경·이상호·하성원, www.dwcts.co.kr)는 ASRock 메인보드 사용자가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BIOS 업데이트 배포와 함께 ‘안심 케어’ 고객 지원 체계를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안심 케어 서비스는 대원씨티에스가 유통하는 제품 중 AMD CPU와 ASRock 메인보드에 한정되며, 보다 안정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 장기적인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주요 골자다. 특히 고객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고, 적극적인 개선과 책임 있는 대응을 통해 사용자와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첫 번째로, ASRock 800 시리즈 메인보드 전반에 걸쳐 성능 안정성을 개선한 BIOS 3.25 버전을 새롭게 배포한다. 해당 버전은 AMD AGESA 1.2.0.3d를 기반으로 하며, 차세대 CPU와의 호환성을 강화하고, PBO (Precision Boost Overdrive) 설정을 최적화해 시스템 안정성과 성능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BIOS는 ASRock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대원씨티에스는 이에 대한 적용 가이드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두 번째로, 일부 사용자 사이에서 제기된 AMD 800 시리즈에 대한 불확실성을 해소하고자 보다 과감한 조치를 전격 실행한다. 안심 케어 서비스 적용 제품 사용 중 이상 징후가 발생할 경우 정확한 진단과 함께 필요 시 1:1 교환 등 실질적인 사후 지원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는 단순 대응을 넘어 고객 관점에서 불필요한 불안을 줄이고 기술적 불확실성을 신속히 해소하기 위한 조치다.
대원씨티에스는 안심 케어 서비스는 단순한 기술 지원을 넘어 고객이 믿고 선택한 제품에 대해 기업이 직접 신뢰를 실천하는 방식이라며, 안심 케어 체계는 고객 신뢰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실질적 대응이라고 설명했다.
대원씨티에스는 2020년부터 ASRock 브랜드의 국내 공식 유통을 시작으로 단순한 유통을 넘어 브랜드의 기술력과 가치를 국내에 제대로 전달하는 데 주력해왔다. 제품 특성에 맞춘 마케팅 전략과 고객 지원 체계 구축은 물론,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현장 중심 대응도 지속해왔다. 이러한 노력은 ASRock 브랜드가 가격 대비 성능에 민감한 국내 사용자들에게 다시금 높은 실용성과 신뢰성을 인정받는 계기로 작용했으며, 대원씨티에스만의 응대 시스템 또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안심 케어 지원을 포함한 강화된 ASRock 서비스는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빌딩 1층 대원씨티에스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며, 택배 접수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42 삼원빌딩 지하 1층 ASRock 담당자 앞으로 발송하면 된다. 고객 문의는 유선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단, 대원씨티에스가 공급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메인보드 박스 겉면에 부착된 스티커를 통해 유통사를 구분할 수 있다.
대원씨티에스 남혁민 본부장은 “ASRock 제품을 애정 어린 관심으로 사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ASRock 제품군의 안정성과 성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기술력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신뢰는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증명하는 것이라는 원칙 아래 고객 곁에 실천으로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대원CTS 소개
대원CTS (대원씨티에스)는 에이수스(ASUS) 하드웨어, AMD CPU, 마이크론 반도체 메모리, 루밍 모니터 등 우수한 브랜드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IT 전문 수입·유통 기업이다. B2C와 B2B 시장 모두가 활동 영역이며, 직영 사업자 전문몰 ‘컴퓨터코리아’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