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자외선은 물론 열과 초미세먼지까지 4중 차단… 아토팜 ‘키즈 쿨링 스포츠 선 스프레이’ 출시

아토팜, 자외선 A·B + 외부 열 + 초미세먼지 4중 차단 선 스프레이 선봬
안심 포뮬러로 자극받은 어린이 피부 쿨링 진정 케어 효과까지

2025-05-26 14:00 출처: 네오팜 (코스닥 092730)

아토팜 ‘키즈 쿨링 스포츠 선 스프레이’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자외선이 가장 강한 여름을 앞두고 자외선은 물론 외부 열과 초미세먼지 4중 차단 효과로 어린이 피부를 보호하는 ‘키즈 쿨링 스포츠 선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아이들의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에는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필수다. 아토팜의 이번 신제품은 스포츠 활동, 야외 놀이 등 에너지 넘치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발됐다. 땀을 많이 흘리고 끊임없이 움직이는 아이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형 자외선 차단제로,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A, B 차단 효과가 10시간 동안 유지[1]돼 운동 및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으로 장시간 야외에 있을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외부 열 2배 차단[1]과 초미세먼지 21.8% 흡착 방지 효과[1]를 인정받았다.

냉초, 더위지기, 보리지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쿨링 진정 성분을 함유해 달아오른 아이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한여름 외부 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제품 1회 사용 후 피부 온도 3.9℃ 감소와 73.4% 피부 자극 진정 효과[1]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논 가스 타입(NON-GAS TYPE)’으로 아이 혼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엄선된 안심 성분 배합과 유해성분 10가지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까다로운 검증 절차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 시험 기관의 어린이 사용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2]했다. 여기에 산호초에 영향을 주는 유해성분까지 배제해 바다 환경까지 생각했다.

[1] 아토팜 쿨링 스포츠 선 스프레이의 히트 프루프(외부 열 차단 효과) 외 다항목에 대한 인체효능평가 (시험기관 :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시험기간 : 2025.02.24 ~ 2025.02.27 / 인원: 20명 / 개인차 있을 수 있음)

[2]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과 테스트 (시험기관 : 더마테스트(독일) / 시험기간 : 2025년 2월 / 3~10세 어린이 20명 대상 사용 안전성 테스트 / 개인차 있을 수 있음)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