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올 한해 가장 강렬한 쇼핑 ‘5월 슈퍼 빅세일’ 시작(사진=이니스프리)
서울--(뉴스와이어)--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5월 7일부터 20일까지 ‘5월 슈퍼 빅세일’을 진행한다.
보다 크고 다양한 혜택으로 돌아온 이번 ‘5월 슈퍼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에게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5월 7일부터 13일까지는 1탄, 5월 14일부터 20일까지는 2탄으로 나뉘어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인기 선크림 1만원 특가부터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비자 트러블 토너와 비자 트러블 로션 70% 할인 혜택,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크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등 이니스프리 BEST 크림 50% 할인 혜택과 같은 다양한 특가전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선크림, 폼클렌징, 바디&헤어 전제품 50% 할인 등의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번 ‘5월 슈퍼 빅세일’에는 ‘슈퍼 빅세일 한정 기획 세트’가 포함된다. 5월 7일부터 20일까지 구매 가능한 ‘슈퍼 빅세일 박스’는 레티놀 PDRN 앰플, 그린티 히알루론산 세럼, 비타민C 톤업 세럼 등 이니스프리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BEST 앰플, 세럼 제품으로 구성된 슈퍼 빅세일 한정 기획 세트는 대용량 구매 시 최대 본품과 동일한 용량의 미니어처 샘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들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테리 소재로 물기를 잘 흡수해 바캉스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테리빅백’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공식몰 단독으로 구매 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0원 체험단 혜택이 제공된다.
‘5월 슈퍼 빅세일’을 맞아 공식몰 첫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 제품을 처음 구매하면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고,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추가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또 비타민C 톤업 선크림 10ml를 0원에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슈퍼 빅세일이 시작되는 5월 7일(수)에는 ‘슈퍼 빅세일 1탄 숏폼 라이브’가 진행되고, 라이브에서 7만원 이상 구매 후 이를 인증하면 ‘금 1돈’을 제공하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휴 혜택 및 추가 할인 쿠폰 등 ‘5월 슈퍼 빅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섬)와 free(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